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상봉점 11월 29일 그랜드 오픈

   

2013-11-01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1월 29일 서울 중랑구 상봉동 이노시티에 엔터식스 상봉점을 오픈한다.

 

 

엔터식스 상봉점은 기존 타점과 동일하게 쇼핑, 문화, 외식, 오락,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몰링 플레이스로 구성되며 ‘여행이 시작되는 스타일 뮤지엄’이라는 슬로건 아래 유럽의 거리 풍경을 주제로 한 인테리어를 연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엔터식스 상봉점은 국내외 SPA 브랜드, 아웃도어, 스포츠, 남성/여성복, 캐주얼, 패션 잡화, 코스메틱, 프랜차이즈 F&B 등 패션 및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을 아우르는 브랜드를 엄선하여 최적의 MD를 구성하고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의 경품 및 사은행사와 연예인 팬사인회 등 다양한 오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엔터식스는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등을 운영하며 성공적으로 해당 지역의 상권을 활성화 시킨 바 있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역세권이라는 상봉 이노시티의 입지적 장점과 엔터식스의 차별화된 쇼핑문화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는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다.

 

 

엔터식스 전략기획팀 이사는 “이번 상봉점 오픈으로 엔터식스는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과 강변 테크노마트점에 이어 상봉점으로 연결되는 서울 수도권 핵심 상권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며 “그동안의 성공적인 오픈 노하우를 바탕으로 엔터식스 상봉점에 모든 역량을 투입하여 서울 동북권 최고의 쇼핑몰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상봉점이 오픈하게 되는 이노시티에는 엔터식스 외에도 홈플러스 등 입점이 확정됐으며 대륙별 테마 음식거리 및 한국 전통 먹자거리도 조성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110108080904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