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라스트 윈터 페스티벌(Last winter festival)’ 개최

엔터식스, ‘라스트 윈터 페스티벌(Last winter festival)’ 개최

 

 

2013-01-21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엔터식스 라스트 윈터 페스티벌(Last wint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 21()부터 31()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늦겨울까지 이어지는 추위로 겨울 상품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 브랜드 세일, 겨울 상품 특집전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다가오는 졸업과 설 명절을 맞아 희망하는 졸업 선물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선물하는 '졸업 선물 고민해결' 이벤트를 실시하고 '설 명절 주유비 지원' 이벤트를 통해 50명에게 SK 주유소 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여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아웃백과의 제휴를 통해 모든 구매고객에게 아웃백 왕십리점 에피타이저 무료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엔터식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여 추첨을 통해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일정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 또는 크라제버거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 핸드크림, 칼리아 프리볼 등을 증정하며 가든파이브점에서는 행사 시작 당일 구매 고객에게 가든파이브 아트홀 공연 티켓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코엑스점에서는 구매 고객 중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금액별로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 삼성카드 이용 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며 엔터식스 각 지점에서는 매직쇼, 인형극 등 다채로운 주말 공연이 진행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정기 세일기간에 구매를 하지 못한 고객들도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도록 기획되어 마지막 겨울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 21()부터 2 11()까지 22일간 '엔터식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실시하여 엔터식스 5만원 상품교환권,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설날 선물을 증정한다.

 

 

출처 : 엔터식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