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vent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오픈 이벤트] 벤츠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

 

 

2012년 12월 14일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오픈 기념 빅 이벤트! ‘벤츠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응모대상 :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모든 방문 고객

응모기간 : 12월 14일(금) ~ 12월 25일(화)

응모장소 : 1층 행사장

당첨발표 : 12월 29일(토) 오후 2시

(추첨 당일 추첨 현장 참여 고객에 한해 당첨자 인정, 미참석시 재추첨)

 

 

국내 한정으로 판매 되는 벤츠 스마트 포투(smart for two)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자신이 주인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은 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으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벤츠 스마트 포투 스페셜 에디션?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오픈 축하 이벤트 경품인 '벤츠 스마트 포투(smart for two)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에서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차량으로 차명 '포투(for two)'에서 알수있듯 2인승 경차 입니다. 

 

 

벤츠 스마트 포투 스페셜 에디션은 연예인 노홍철 씨의 '홍카'로 유명한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차량을 바탕으로 디자인 되었고 차 문이 위로 열리는 걸윙 도어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또한 카브리오와 동일하게 차의 지붕을 열 수도 있죠!  

 

  

큰 승용차의 절반 크기 밖에 되지 않는 벤츠 스마트 포투 스페셜 에디션은 경차 중에서도 차체가 짧은 편에 속해 일반 주차 공간에 두대는 넉넉히 주차 시킬 수 있습니다. 덕분에 주차는 누워서 떡먹기! 하지만 차체가 작다고 해서 불편할까요? 아니죠~ 2인승 벤츠 스마트 포투 스페셜 에디션은 2명이 타고 짐을 놓기에 충~분한 실내공간을 자랑한답니다.

 

 

시트는 기존 카브리오의 직물 시트와 달리 수제 가죽 시트로 변경이 되었구요, 한정판인 만큼 시트에는 고유 넘버가 새겨져 있다는 사실! 또한 999㏄, 3-실린더 터보 엔진, 수동 기반 자동6단 트랜스미션 등 기존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와 동일한 파워트레인이 탑재돼 있으며 최고출력 84마력, 최대토크 12.3㎏·m, 연비는 20.4㎞/ℓ로 1000㏄급 엔진에서 경험할 수 없는 파워를 갖고 있답니다.  

 

시동을 검과 동시에 '역시 벤츠'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벤츠 스마트 포투 스페셜 에디션! 참고로 벤츠 스마트 포투 시리즈는 '경차가 위험하다'는 편견을 깬 것으로도 유명하답니다!  

 

 

 

볼수록 탐나는 벤츠 스마트 포투 스페셜 에디션! 12월 14일 강변 테크노마트 오픈 기념으로 통 크게 쏘는 만큼 행사 기간 중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응모의 기회를 드립니다. 단, 추첨 당일 추첨 현장에 참석한 고객분에 한해 당첨자가 선정되오니 응모하신 분들은 추첨일인 12월 29일(토) 오후 2시, 잊지 마시고 1층 행사장으로 꼭 와주세요!! 지금 이 글을 보고있는 당신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도! 두근두근, 벤츠의 주인공이 되고 싶으신가요? 12월 14일(금) ~ 12월 25일(화)에 응모하고 12월 29일(토)에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