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식스 플레이어(6-PLAYER) 5기 모집

 

 


엔터테인먼트 패션스퀘어 엔터식스(대표 김상대)에서는 참신하고 감각적인 마케팅을 디자인할 수 있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식스 플레이어(6-Player) 5기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는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대학생 서포터즈로 지난 2010년 1기부터 4기까지 높은 경쟁률속에 총 50여명의 대학생들이 선발되어 패션유통 마케터로서 활동하였다.

  


총 12명을 모집하는 엔터식스 6-Player 5기는 패션과 마케팅에 관심과 역량이 있는 국내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 미디어 제작, 파워블로거 등 분야별로 오는 11월 29일(목)까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 및 엔터식스 공식 블로그(http://blog.enter6.co.kr)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5기는 12월 10일(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업무별 실무자와 함께 컨텐츠 제작 및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아울러, 엔터식스 6-Player로 활동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우수 활동자 및 우수 활동팀에게는 특별 상금이 수여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은 대학생들이 패션 유통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업무를 이해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엔터식스 또한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12월 14일 6호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오픈을 앞두고 현재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