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2. 9. 12. 11:25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최근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 유럽의 대표적인 6곳의 명소를 주제로 한 'The 6 Best view'를 선정하여 사진 촬영의 배경으로 제안하는 이색 마케팅을 실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중세 유럽의 거리를 재현한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차별화된 매장구성으로 도심 속 핫플레이스 자리잡은 엔터식스는 최근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 최고의 경관 6곳을 선정하여 조형물 정보와 사진 기술이 담긴 안내판을 설치하였다.

 

 

 

 

로마 트래비스 분수 및 진실의 입, 프랑스 르부르 박물관 및 프로방스 장미정원, 그리스 산토리니 언덕 등 유럽의 대표적인 문화유산 체험과 최고의 사진 배경을 제공하여 단순한 쇼핑을 넘어 마치 유럽의 거리를 여행하는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9월 11일(월)부터 20일(목)까지 10일간 'The 6 Best view' 선정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점별 "The 6 Best view" 중 최고의 장소를 선정하여 주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10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각 점별 'The 6 BEST VIEW'에서 사진을 찍으면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엔터식스 홈페이지(www.enter6.co.kr)에서는 오는 25일(화)까지 'The 6 BEST VIEW 즐기기'라는 주제로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수상작에 대하여 총 300만원의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각 점에 설치된 단풍나무 조형물에 위시리스트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하여 해당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말 3시와 5시에는 가족 및 연인을 대상으로 무료공연이 펼쳐진다. 아울러, 구매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영화예매권, 공연초대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롯데카드 및 BC카드 구매고객에는 구엔터식스 상품권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유럽의 거리를 걷는 듯한 여행의 설레임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서 단순한 쇼핑몰을 넘어 고객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제공하는 감성적인 공간을 만들어갈 계획"며 "기존에 시행한 스트리트 아트 및 향기 마케팅과 더불어 몰링족을 위한 최고의 쇼핑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코엑스점, 왕십리역점 ,부산 스펀지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20911151840263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2)
Collection (770)
Life & Talk (279)
Now Event (256)
Now Enter6 (681)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