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여름 정기 세일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왕십리역점, 코엑스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서 여름 정기 세일인 서프라이즈 세일에 들어간다. 이번 여름 정기 세일에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캐주얼, 유아동,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금액의 7%를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사은행사를 실시하여 매출 증대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특히, 구매고객에게는 테딘워터파크 30% 할인권, 영화예매권, 여름 휴가 장소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며, 런던올림픽의 선전 기원을 위해 점별 해피트리에 응원메시지를 남긴면 추첨을 통해 총 100분께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에서 엔터식스를 검색하고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0분을 추첨하여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지오다노, 앤듀 등 이지 캐주얼 썸머 초특가전을 열어 티셔츠를 10,000원, 바지를 39,000원, 원피스를 39,000원부터 판매하며, 스프리스, 컨버스, 아레나 등 신발 및 수영복을 특가 판매한다.

 

코엑스점에서는 버커루진, 리바이스 제품을 최대 50% 세일 판매하며, 게스는 최대 40%, CK진, 에비수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유니클로, 자라, 라코스테, 타미힐피거의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되고, 바캉스웨어,수영복, 캠핑용품 등의 특집전이 펼쳐진다. 또한 다양한 캐주얼 브랜드별 특가전이 진행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마운틴하드웨어, 와일드로즈 등 아웃도어 4대 브랜드 제안전이 열리고, 캐주얼 및 여름 바캉스 상품의 특가전이 펼쳐진다.

 

아울러, 비씨, 삼성, 롯데카드 등 점별 일부 신용카드 결제시 10만원당 엔터식스 상품권을 5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중복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의 임종현 이사는 "이번 여름 정기 세일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반영하여 구매금액의 7%를 상품교환권으로 증정하는 행사 등 높은 세일율과 많은 혜택이 고객들에게 돌아갈 수 있게 준비하였다"며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위한 다양한 특가전과 세일 및 사은행사 참여를 통한 쇼핑의 즐거움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코엑스점, 왕십리역점 ,부산 스펀지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