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엔터식스 공연할인] 브로드웨이 흥행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헐리우드의 인기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톰 행크스가 주연해 잘 알려진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신출귀몰한 희대의 젊은 신용 사기범 ‘프랭크’와 이를 뒤쫓는 FBI요원 ‘칼 해너티’의 흥미진진한 추격전과 둘의 두뇌싸움으로 재미를 선사했던 이야기였죠? 2011년 브로드웨이에서는 이미 각색되어 토니어워즈(Tony Awards) 4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되고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성공적인 뮤지컬로도 거듭났죠. 그리고 바로 이 최신 브로드웨이 흥행 뮤지컬 <캐치미 이프 유 캔>이 세계 최초 라이선스를 받고 한국 무대로 오게 됐습니다!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세계 최초 라이선스 한국 공연으로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지 1년 만에 국내 무대에서 만나게 된다는 사실 자체만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미 대중적인 스토리에 영화의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원작을 뛰어 넘었다는 평을 받고 있고, 쉴 틈 없이 스위치 되는 무대 전환과 배우들의 아찔한 군무, 캐릭터의 특징을 살리는 개성 있는 배경 음악으로 Show뮤지컬의 진수를 보여 주고 있다고 합니다.

초호화 캐스팅 또한 이목을 끄는 부분 중에 하나죠. 매력적인 주인공 ‘프랭크’ 역을 열연할 주인공으로는 이지적인 분위기로 여심을 자극하는 배우 ‘엄기준’이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또 슈퍼주니어의 ‘규현’, ‘박광현’, ‘김정훈’, 샤이니의 ‘Key'도 프랭크로 캐스팅 되어 한 순간도 놓을 수 없는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프랭크’를 쫒는 인간적이고 집념에 찬 FBI요원 ‘칼 해너티’ 역에는 관중을 압도하는 매력 보이스 ‘김범래’와 변신이 두렵지 않는 뮤지컬계의 신사 ‘이건명’이 더블 캐스팅 되었는데요, ‘프랭크’와 ‘칼’의 쫓고 쫓기는 추격 속에 서로를 조금씩 이해해가는 두 인물의 우정을 어떻게 그려나갈지 주목되고 있지요.

캐스팅 못지않게 화려한 제작진도 <캐치 미 이프 유 캔>을 화제의 뮤지컬로 부상시키는 이유입니다. 브로드웨이 작품의 바통을 이어받은 국내 최고의 크레이브 팀이 총 출동했는데요, 뮤지컬 ‘삼총사’와 ‘잭더리퍼’를 흥행작으로 이끌었던 (주)엠뮤지컬의 김선미 프로듀서를 필두도, 이성준 음악감독, 서병구 안무 감독이 다시 의기투합했고 그 밖에도 국내 유명 무대, 조명, 음향 디자이너들이 한 자리에 모여 브로드웨이를 넘어설 최고의 걸작을 선보이기 위해 열정을 불 태웠다고 합니다.

쟁쟁한 캐스팅과 제작진, 세계 최초 브로드웨이 라이선스 공연이라는 독보적인 의미를 지닌 <캐치 미 이프 유 캔>! 뮤지컬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결코 놓칠 수 없는 공연이겠죠? 서프라이즈 회원분들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10%할인 된 금액으로 관람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구요~ 공연 장소는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