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20. 3. 13. 18:00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요즘 옴짤달싹 못하시고 계시죠?ㅠㅠ  오늘 여려분께 소개 할 내용은 엔터식스의 트레이드 마크, 엔터식스 왕십리점이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리뉴얼의 현장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이 아시던 엔터식스 왕십리점 맞나요…^^ 엔터식스 왕십리점하면 지하 1층 중앙에 있는 트레비 분수가 트레이드

마크인데 새로운 변화 굿굿! 최근에 오픈한 엔터식스 안양역점에도 동일한 회전목마로 왕십리 플레이스에 트렌디함을 더하니 가고 싶은 마음이 뿜뿜 생기지 않나요~?

 뚜둔! 엔실장도 오랜만에 와보는 엔터식스 왕십리점! 지하철이랑 연결된 입구를 올라가면 엄청 고급진 문양의 인테리어가 있었어요~ 입구부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여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D

플라워 에비뉴로 가는 입구도 옴총나게 트렌디한 네온사인과 LED로바뀌었습니다~ 그냥 이유없이 막 지나가보고 싶은 느낌….ㅎㅎㅎ 뒤로 돌아서 가는 길이 있어도 꼭 여기로 지나고 싶다고 할까요ㅎㅎ

미러로 된 입구에 LED까지 빤짝빤짝 빛나고 매장 안내하는 내용도 아주 세련되구만유?^^ 영상미(?)가 넘치는 영상들이 LED에 나오니 참 멋있지요~?

가장 먼저 들린 곳은 가장 궁금했던 분수가 있던 엔터식스 왕십리점 중앙! 두근두근

동화속의 한 장면 같지 않나요?^^ 다음엔 친구랑 와서 사진좀 찍어달라고 해야겠어요ㅎㅎㅎ 엔터식스 왕십리점 사진 맛집 되서 줄 서기 전에요…..ㅎㅎ

마치 그림을 그려놓은 것 같은 인테리어….ㅎㅎㅎ 완전 멋있게 변했어요 ㅠㅠㅠ 반해버렸어언능 코로나 끝나고 친구들이랑 마구마구 찍으러 와야겠습니다…!

4월에는 나이키 메가스토어와 스파오가 생긴다고 합니다..! 완전 대박 아닙니까!!??!!?? 엔터식스 왕십리점 유니클로가 최근에 철수했다고 하던데 그 장소에 나이키 메가스토어가 들어오고 예전에 남성복 있는 데랑 바인드 있었던 그 넓은 공간이 다 스파오 매장으로….!! 이거이거…. 지금부터 돈좀 모아놔야겠는걸요…!

르꼬끄 매장도 새로 리뉴얼했네요~ 인테리어도 세련되어지고 무엇보다 1층 르꼬끄 매장 앞에 공간에 휴게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자기기 충전하는 곳이 생겼다는 것…..!! 끼야호! 마침 배터리도 없어서 충전도 하고…^^ (쇼핑한 쇼핑백도 자랑하고~~ㅎㅎ) 나중에 여기는 자리가 없어서 차지 못할 곳이 되지 않을까요….ㅎㅎㅎㅎ 이런 공간을 새로 만들어줘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그리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더 만들어줘서 짱짱!

리뉴얼된 매장안내도입니다! 여기엔 일시적으로 변경된 영업시간은 없는데 꼭 잊지 말고 코로나19가 잠잠해지기 전까진 오전 11시부터 오후 930분인 것 잊지 마시구요^^ 자세한 매장 안내도는 홈페이지나 APP에 정확하게 나와있어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했던 이 때에 엔터식스 왕십리점은 숨 통이는 조금이나마 트이는 소식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ㅠㅠ 봄 옷 쇼핑 못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잠깐 시간 내셔서(마스크 필수! 손세정제는 매장에 있더라구요~) 구경하러 오셔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공사중인 곳도 있어서 4월 중순 되면 완벽히 리뉴얼이 끝나니 여러분들도 시간내셔서 꼭 방문해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