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2018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8-4-30 머니투데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경제일간지 머니투데이에서 실시한 ‘2018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유통/패션쇼핑몰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엔터식스패션쇼핑몰
사진제공=엔터식스패션쇼핑몰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을 석권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의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다.

엔터식스는 그동안 ‘2017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 대상’, ‘2016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고객만족부문’, ‘2016 우수중소기업 대상’,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2014 대한민국 인터넷소통 대상’, ‘2014 웹어워드 코리아 유통분야 최우수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을 한 경력이 있다.

엔터식스는 매주 주말마다 마임, 마술, 캐리커처, 솜사탕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고객들이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유니크한 인테리어 콘셉트는 드라마, 영화, CF, 예능 등의 촬영명소로 활용되고 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곳이 아닌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것.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강남점, 천호역점 등 7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엔터식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프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근로자의 날에는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실리콘 터치 무드등을 증정하고 △어린이날에는 방문고객 대상으로 스마일 풍선을 무료로 나눠준다. △어버이날에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카네이션 화분을 △11일에는 스승의 날 기념으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카네이션 디퓨저를 증정한다. 이 외 방문고객들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증정, 풍선아트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원문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4271830369471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