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월 졸업시즌, 졸업&입학 선물 추천!

2월 졸업시즌, 졸업&입학 선물 추천! 

 

졸업과 입학도 엔터식스에서 준비해보세요 :-) 

 

  

2월, 졸업과 입학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교복입고 하는 마지막 고등학교 졸업식부터 대학 새내기들의 입학식, 그리고 사회생활의 첫 걸음의 날인 대학교 졸업식까지. 2월은 졸업과 입학의 시즌인만큼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달입니다. 


그래서 오늘 엔실장이 졸업과 입학의 선물로 좋을만한 것이 무엇이 있는지 추천해드리려 해요. 

 

 


 

  

언제 어디서나 좋은 향기 폴폴, 향수!

 

 

첫 번째 추천 선물은 '향수'입니다. 향수는 주로 대학 입학을 앞둔 고등학생들의 졸업선물 혹은 입학선물로 제격인데요. 수능 치기 전까지는 학업에 열중 하느라 향수를 뿌릴 일이 많지 않지만, 대학교에 가면 꼭 하나쯤은 갖고 있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죠. 예쁘게 꾸미고, 칙칙 한 번이면 좋은 향기가 폴폴♬


대학교에 입학해 새롭게 만나게 될 친구들에게 강력한 첫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아이템인만큼 엔실장이 강추합니다!^^♡


 

[출처: 더바디샵 공식 홈페이지]


  


1. 더바디샵(THE BODY SHOP) 화이트머스크 오드 뚜왈렛 30ml (왕십리역점, 동탄점, 강변점, 상봉점)


▶ 왕십리점 매장위치 ◀

▶ 동탄점 매장위치 ◀

▶ 강변점 매장위치 ◀

▶ 상봉점 매장위치 ◀

 

 

 

  

새로운 시작, 정장!

 

 

두번째 추천 선물은 '정장'입니다. 정장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학생부터 대학 졸업을 앞둔 성인들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중고등학생때는 정장 입을 일이 많진 않지만, 어엿한 성인이 되면서 결혼식 등과 같은 중요한 모임에도 입을 수 있고, 취업 시즌 면접에도 필수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출처: 젠 공식 홈페이지]


  


1. 젠 (동탄점, 강변점)


▶ 동탄점 매장위치 ◀

▶ 강변점 매장위치 ◀

 

  

 


물론 여학생들에게도 정장은 필요하겠죠? 다만 딱딱한 블랙  정장보다는 조금 더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자켓은 어떨까요? 돌잔치, 결혼식 등의 격식있는 가족 모임에도 어울리고, 모처럼 모이는 친구 모임에도 예쁘게 보일 수 있으니까요 :)




[출처: 잇미샤 공식 홈페이지]


  


1. 잇미샤 (상봉점, 강변점)


▶ 상봉점 매장위치

▶ 강변점 매장위치 ◀

 

  

 

너의 시간을 응원한다 , 손목시계!

 

 

세번째 추천 선물은 '손목시계'입니다. 앞으로의 시간을 응원한다는 의미로 시계선물은 어떠신가요? 째깍째깍 시간은 속절없이 흘러가지만, 그 시간을 후회하기 보다는 의미있게 한발한발 나가라는 뜻에서요! 특히나 대학에 입학하는 이들은 이제 어떤 수업을 들을지도 자신들이 결정하기에 스스로 일정을 계획하고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이들에게는 중요한 회의나 모임이 많을테고요. 

 

 


[출처: 로이드 공식 홈페이지]


  


1. 로이드 (왕십리역점, 동탄점, 상봉점)


▶ 왕십리역점 매장위치 ◀

▶ 동탄점 매장위치 ◀

▶ 상봉점 매장위치 ◀

 

  

 


 


엔실장과 함께 알아본 졸업 & 입학 선물 어떠세요? 

어떤 선물을 받더라도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을테지만, 실용적이고 의미있는 선물을 한다면 더 좋겠죠? 물론 선물과 함께 "너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 한마디 덧붙이는 것 잊지마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