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12/24(일) 엔터식스 천호역점, 먹요정 <유민상, 김민경 팬사인회> 후기

12/24(일) 엔터식스 천호역점, 먹요정 <유민상, 김민경 팬사인회> 후기


- 엔터식스 천호역점 오픈 기념 이벤트! 맛있는 녀석들의 먹요정들이 온다!!!



 

먹방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서 먹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민상님과 김민경님의 팬사인회가 엔터식스 천호역점에서 열렸습니다.

 

엔터식스 천호역점은 패션, 뷰티, 잡화, F&B 등 고객 이동 동선에 따라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재구성한 쇼핑 스트릿입니다.  최근 5호선 천호역 지하 1층 중앙광장을 강동구 지역 주민들이 어울리며 소통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자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면서, 12월 17일에는 엔터식스 공식모델인 <솔빈 팬사인회>가 24일에는 <유민상, 김민경 팬사인회>가 열렸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라 더욱 핫했던 그 현장, 엔실장이 보여드릴께요!

 

 

 

팬사인회 진행 전, 깔끔하게 무대 세팅 완료!!! 크리스마스 이브라 엄청나게 기대했건만,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고요 ㅠㅠ 혹시나 비로 인해 고객분들의 참여가 적으실까 걱정이 태산같았는데요. 그런 걱정은 NO!!!!!!!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준비한 의자가 모자랄 정도였답니다 ㅠㅠ♡  

 

 

 

 

쁘이쁘이♡하뜨하뜨♡

너무나 귀여우신 유민상님과 김민경님! 사인회 시작에 앞서 오른쪽, 중앙, 왼쪽, 뒷편까지 포토타임을 가져주셨어요.

사방 곳곳에 들리는 찰칵찰칵 소리. 엔실장 역시 하트하트 포즈를 취하는 귀여운 먹요정들 사진을 담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 :)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셨죠??? 

이번 팬사인회는 당일 현장선착순 100명과 함께했는데요. 현장선착순에 들지 못해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ㅠㅠ 많은 분들이 함께 했기에 더욱 즐거웠던 크리스마스 이브였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사인회 시작!!!! 

슥삭슥삭~~ 열심히 사인하시는 유민상님과 김민경님. 바쁩니다 바빠요!!!

 

 

 

 

 

특히나 이번 사인회에서는 함께 사진 찍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귀찮은 내색 하나 없이 브이, 하트 다양한 포즈와 함께 인증샷 찍어주신 유민상님, 김민경님 덕분에 너무나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었답니다^^

 

 

추위를 뚫고 엔터식스 천호역점을 찾아와주신 팬 분들, 고객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로 찾아뵐테니 엔터식스 천호역점 많이 사랑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