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천호역점, 17일 걸그룹 라붐 ‘솔빈’ 팬사인회

2017-12-12 패션비즈

 

 

 



 

엔터식스(대표 김상대)의 패션쇼핑몰 '엔터식스'가 오는 17일(일) 오후 2시부터 천호역점 중앙광장에서 걸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천호역 지하 1층 중앙광장 새 단장을 기념해 마련한 자리로, 엔터식스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5명, 당일 현장 선착순 95명 총 100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올 겨울 시즌부터 엔터식스의 공식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솔빈은 최근 종영된 OCN 드라마 ‘멜로홀릭’에 출연했으며, 현재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에서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엔터식스 천호역점은 12월 23일부터 25일, 30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마술과 어쿠스틱 밴드 공연을 선보여 강동구 시민에게 색다른 분위기의 연말을 선물할 계획이다.

 

엔터식스 천호역점은 엔터식스 특유의 공간적, 진취적 요소를 가미한 아케이드형 쇼핑공간이다. 지난 11월 천호역 지하에 오픈해 패션, 뷰티, 잡화, F&B등 고객 이동 동선에 따라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재구성한 쇼핑 스트리트를 오픈했다.

 

엔터식스는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6409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