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11/19(일) 엔터식스 상봉점,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 후기

11/19(일) 엔터식스 상봉점,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 후기


- 엔터식스 상봉점 개점 4주년 맞이 특급 이벤트! Happy 4th Anniversary!



 

지난 9월 왕십리역점에 이어 3개월 만에 다시 반갑게 찾아온 그 분, 누구일까요? 우윳빛깔 윤균상님입니다! :)

11월 19일 일요일 오후 2시에 엔터식스 상봉점에서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가 열렸는데요.  11월이지만 매서운 추위로 혹시라도 엔터식스 고객님들이, 팬분들이 찾아오지 않으시면 어쩔까 싶었는데 이건 모두 엔실장의 기우였어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답니다.

 

 

 

 

이번 <윤균상 팬사인회>는 엔터식스 상봉점 개점 4주년을 맞이해 진행된 특급이벤트인데요. 윤균상님이 저희 엔터식스의 공식모델로서 첫 팬사인회를 진행했던 것이 16년도 11월, 엔터식스 상봉점이었기에 감회가 더욱 새로웠답니다.

 

상봉점, 동탄점, 왕십리역점에 이어 엔터식스에서만 4번째로 진행된 팬사인회이건만 역시나 매번 많은 인파가 몰리는 것을 보면, 윤균상님의 위상이 새심 대단하다 생각이 드는데요. 아쉽게 보지 못하신 고객님들과 팬분들을 위해 그 날의 현장을 엔실장이 살짝 전해드리려 해요^^!♡

 

 

 

 

 

 

윤균상님 등장^^!♡

등장하자마자 기자님들의 플래시 세례! 인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죠?

베이지색 면바지에 따뜻한 머스타드색 니트, 그리고 체크 코트까지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시는 윤균상님, 반가워요. 보고싶었어요.

 

#엔터식스_상봉점에_그가_왔다

#그는_역시_멋있었다

 

 

 

 

 

 

자리에 착석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인회 시작!

이번 엔터식스 상봉점 개점 4주년 맞이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는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 당첨자 10명, 매장 응모 5명, 현장 선착순 85명, 총 100명이 사인을 받았어요. 현장 선착순에 들진 못했지만, 함께 해주신 팬 분들 역시 많았어요. 많은 분들이 함께 했기에 더욱 훈훈했던 사인회였답니다.

 

 

  

 

 

팬 분들 한 명 한 명 눈 마주치고, 안부 물어 주시고, 손 잡아주신 윤균상님 덕분에 엔터식스도 팬 분들도 마음이 따뜻했답니다. 4번째 팬사인회였지만, 언제봐도 스윗하신 윤균상님이었어요.

 

혹시 추위에 팬 분들 힘드실까 사인회 1시간 전에 도착하셔서 기다리셨답니다. 멋져요^^!♡

 

#칼바람도_그를_막진_못한다

 

 

 

 

사인회가 모두 끝난 후, 단체샷!

윤균상님 개인 폰으로 단체샷 촬영하는 중이에요. 뒤에 계신 팬 분들 브이 하며 사진찍기 준비 하는데, 영 찍을 생각 안하시는 윤균상님...... 무슨일이죠?

갑자기 윤균상님 "이거 동영상인데?????"

아 끝까지 귀요미, 이 귀여운 남자를 어쩌면 좋을까요 ㅠㅠ

 

#이거_동영상이야 #귀요미_윤균상

 

 

 

 

무대 아래로 내려와 이번엔 진짜 단체 사진 찰칵!

추위를 뚫고 엔터식스 상봉점을 찾아와주신 팬 분들, 고객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윤균상님과 엔터식스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엔터식스_상봉점_개점_4주년

#엔터식스_상봉점_윤균상_팬사인회

#추운_겨울_찾아와주신_모든_분들께_감사합니다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