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SBS 월화드라마 ‘조작’ 제작지원

2017-07-31 머니투데이 

 

 


▲ SBS 월화드라마 ‘조작’ 포스터/사진제공=엔터식스패션쇼핑몰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남궁민, 유준상, 엄지원, 전혜빈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조작’ 제작지원에 나섰다.



‘조작’은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았고 첫 방송부터 숨가쁜 전개와 긴장감 있는 스토리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엔터식스는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제작지원에 이어 그동안 ‘캐리어를 끄는 여자’, ‘태양의 후예’, ‘펀치’ 등 인기 드라마들을 지속적으로 제작지원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왔다.



엔터식스는 탄탄한 배우진에 순조로운 출발과 더불어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더욱 큰 기대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또한 ‘조작’ 본방사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엔터식스는 현재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주말 서프라이즈카드회원 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BC카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교환권 증정 △모든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공식모델 윤균상 부채를 증정한다. 이 외 게임 이벤트 및 다양한 온라인 문화공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해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http://news.mt.co.kr/mtview.php?no=2017072816562358064&outlink=1&ref=http%3A%2F%2Fsearch.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