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엔터식스 공식모델, 드라마 <역적>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 후기

엔터식스 공식모델, 드라마 <역적>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 후기





지난 5월 21일 오후 1시, 엔터식스 동탄점에서 드라마 <역적>에서 열연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윤균상 팬사인회가 열렸습니다 :) 


 

윤균상님은 SBS 드라마 <신의>를 시작으로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 <육룡이 나르샤>, <닥터스>까지 꾸준한 연기활동을 한 실력파 배우님입니다. 에릭, 이서진과 함께 tvN예능 <삼시세끼 어촌편3>에 출연하며 '프로막둥이', '귱턴'으로 예능의 큰 샛별로도 떠오르기도 했었고요.

 

 

2017년부터는 엔터식스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엔터식스 매장 곳곳에서도 등신대로 현수막으로 스티커 등으로 윤균상님을 자주자주 볼 수 있었죠. 지난해 11월에는 상봉점에서 처음으로 윤균상 팬사인회를 열어 엔터식스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엔터식스 가족님들을 만나보았었는데요.

 

 

 

상봉점에 이어 동탄점에서 열린 2번째 팬사인회도 어마어마하게 인기였답니다. 그 날을 살짝 엔터식스 가족님들에게만 전해드릴께요!

 

 


 

 

 

 

 

 



윤균상님이 등장하기 전!

하염없이 기다리는 우리 팬분들... 엔터식스에서 나눠준 하늘색 우산으로 슬며시 뜨거운 태양을 피하며 윤균상님을 기다립니다. 균상님 어서 나와주세요! :)

#윤균상팬사인회 #보고싶소_길동이

 

 

 

 

 

 

 

 

 

팬사인회가 열리기 전, 진행된 막간 이벤트! 가위바위보와 장기자랑 시간 :-)

우리 팬분들 더운 날씨에 고생하셨쥬? 너무 많이 와주셔서 엔터식스는 몸둘바 없이 감사한 마음뿐이었어유....또르르 감동감동♡

 

 

 

 

 

 


수백명의 팬분들 앞에 드디어 짜잔 등장한 우리 배우님 길동이, 윤균상♥_♥

사실 우리 균상님은 팬사인회 시작 30분 전부터 오셔서 대기하고 계셨어요. 2016년 11월 상봉점 팬사인회때도 일찍 오시더니, 이번에도 일찍 오셔서 준비하고 계시더라고요. 역시 우리 길동이야!

 

체크가 잘 어울리는 남자! 블랙 바지 핏이 남다른 남자! 바로 윤균상 :)

오늘의 코디, 너무 귀욤귀욤하지 않나요? 훤칠한 키와 남다른 비율, 그리고 지난 팬사인회때보다 더 턱선이 날렵해져 나타나셨어요.


 

#멋있다 #체크가 잘 어울리는 남자 #블랙 바지 핏도 남달라 #윤균상

 

 

 

 

 

 

자리에 드디어 착석! 올매나 기다렸게요~~~!

엔터식스 동탄점 팬사인회에서는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 당첨자 10명, 현장 선착순 90명 총 100명이 사인을 받게 됩니다. 전날 밤부터 상봉점 앞에서 기다려주신 팬분들의 열정이 대단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현장 선착순에 들지 못해 서운해 하시는 팬분들이 너무 많아 엔실장의 맘도 아팠어요 ㅠㅠ

 

 

 

 

 

 

 

 

 

 

 

 

 

 

해맑은 우리 윤균상님♡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겁니까? (버럭)

사인 받으러 온 우리 팬분들께 일일이 눈 맞춰주시고, 손 잡아주시고, 포옹 해주셨어요.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윤균상님과 팬분들 모두 웃음을 잃지 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지속되었죠.

 

 

 

 

 

우리 팬분들은 윤균상님을 볼 수 있어 여전히 기분좋고요! 얼마나 기다렸는지는 전혀 생각나지 않고요! 예예~ 맞습니다^^ 엔실장이 다 뿌듯~! 기분 좋았어요.

 

 

#꽃밭주인 윤균상 #네네, 꽃밭주인 맞고요!

 

 

 

 


 

 

100명 이외에도 예비번호를 가지신 20명까지 모두 사인을 한 뒤에야 끝난 팬사인회!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사인회를 마치신 윤균상님, 멋집니다.

 

 

 

 

 

마지막 팬분들과 윤균상님의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팬사인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엔터식스 동탄점을 찾아와주신 팬 분들과 윤균상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엔터식스 많이 사랑해주시고, 엔실장은 다음에 더 좋은 소식 들고 올께요!




#엔터식스 #모델 #윤균상 #갓균상 #엔터식스_동탄점_윤균상_팬사인회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