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vent

3월 22일(수), 엔터식스와 정맨콤비나가 함께하는 프리마켓!

3월 22일(수), 맘들과 함께하는 엔터식스 프리마켓

 

- 매주 한 달에 한 번, 평일에 만나는 육아맘 대상 프리마켓 구경하러 엔터식스 한양대점 놀러오세요!

 

 

 

 

3월 22일(수) 엔터식스와 정맨콤비나가 함께하는 육아맘 프리마켓이 열립니다.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유아동용품, 인테리어 소품, 패션 소품, 먹거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엄마들을 기다려요.

 

 

기뻐해주세요! 이번에는 특별하게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로 4시간 진행으로 바꼈어요. 기존에는 오후 2시까지 3시간 진행이었죠? 짧은 프리마켓 시간을 무척이나 아쉬워했었던 엄마들이 많았기에 엔터식스와 정맨콤비나가 이번에는 1시간 연장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엔터식스 #정맨콤비나 #프리마켓 #엔터식스와_정맨콤비나가_함께하는_프리마켓

 

 

 

 

 푸짐한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어요 :)

 

 

 

 

EVENT 1. 엔터식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EVENT 2. 소외계층 기부와 함께하는 경매 이벤트

EVENT 3. 오후 12시 30분 댓글 이벤트

EVENT 4. 오후 2시 경품 추첨 이벤트

 


  

 

1시간이 연장진행되면서 오후 1시 30분에 진행했던 경품 추첨 이벤트가 오후 2시에 진행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래요 :)

 

지난 2월 23일(목)에 열렸던 <엔터식스 육아맘 프리마켓>이에요. 정말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와주셨었어요. 오늘도 푸짐한 이벤트와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많이 찾아와주세요!



 

 

 

 

 

 


 

 

<엔터식스 육아맘 프리마켓>은 2017년 3월 22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됩니다.

장소: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층,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앞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번,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교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