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vent

엔터식스와 정글바베큐가 함께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정글바베큐 과천점, 캠핑고깃집, 과천 정글바베큐 후기, 도심 속 캠핑체험)

 

엔터식스와 정글바베큐가 함께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정글바베큐 과천점, 캠핑고깃집, 과천 정글바베큐 후기, 도심 속 캠핑체험)

 

 

도심 속에서 캠핑의 낭만을 즐겨 보세요~

6 19일부터 7 2일까지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 정글바베큐와 함께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함께 정글바베큐 방문 후기 전해 드릴게요~^^

 

 

 

홈페이지 회원가입하고 정글바베큐 먹으러 가요~

 

 

 

 

[이벤트 기간]

2015 619 ~ 7 2

 

[참여방법]

1. 엔터식스 홈페이지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2.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크래치 복권 발급 (1 3)

3. 복권당첨 확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이벤트 경품]

- 1(1) :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00만원

- 2(30) : 정글바베큐 4인 정글세트(9만원 상당, 과천본점에 한함)

- 3(50) :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만원

- 4(100) : CU모바일 상품권 3천원

 

[이벤트 유의사항]

- 당첨자 정보는 본 이벤트 이외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입력 오류로 인한 당첨 취소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5만원 초과 경품의 제세공과금(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입니다.

- 기프티콘은 홈페이지에 등록하신 전화번호로만 발송됩니다. (7월 중순 일괄 발송)

- 상품교환권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연락 드립니다. (본인 수령, 양도불가)

 

 

 

도심 속 캠핑체험, 정글바베큐 방문기!

 

 

 

 

캠핑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정글바베큐입니다! 엔실장이 방문한 곳은 정글바베큐 과천본점인데요. 서울 양재에서 차로 10분 남짓이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할 경우에는 양재시민의 숲 4번 출구로 나와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픽업서비스는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해요!

 

 

 

 

 

 

 

캠핑장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정글 분위기도 나는 것이 정말 사진 찍을 맛 나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일행들 모두 사진 찍기에 바빴던...^^!! 이색 나들이 장소 또는 데이트 장소를 찾고 계셨다면 정글바베큐가 딱!이지 않을까 싶어요!

 

 

 

 

 

자잔! 여기가 바로 엔실장과 일행들이 바비큐를 즐길 장소에요~ ‘~’하는 감탄사가 연실 쏟아져 나왔을 정도로 캠핑의 낭만을 정말 100% 충족시켜 줬답니다.

 

 

 

 

 

 

정글 바비큐 기본 셋팅과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5명이라 4인 정글세트에 추가 메뉴를 하나 더 주문했어요.

 

 

 

 

 

 

타닥타닥 소리를 내며 타는 숯불 위로 고기와 소시지, 양파, 버섯 등을 구워줍니다.

 

 

 

 

 

 

 

역시 고기는 진리죠...T.T

 

 

 

 

 

추가로 주문한 어마어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꼬치의 등장! 꼬치가 정말 굉장히 커요~ 크기만큼이나 꽂혀 있는 음식들도 소고기, 닭고기, 메추리, 떡갈비, 소시지, 새우 등등 다양했는데요. 불판 위에 걸어 놓고 하나씩 빼먹으면 됩니다.

 

 

 

 

 

이게 바로 메추리 고기에요~ 메추리 고기는 처음 봐서 신기한 마음에 찰칵~ 육질이 쫄깃쫄깃합니다.

 

 

 

 

 

캠핑에 라면이 빠질 수 있나요?

 

 

 

 

 

 

보글보글 맛있게 익은 라면에 묵은지를 올려 먹으면.....! 정말 최고에요T.T!! 고기를 그렇게 많이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한 끼도 안 먹은 사람처럼 라면을 호로록 호로록...

 

 

 

 

 

술도 호로록 들어갑니다.....^^*

 

 

 

 

 

 

맛있게 식사를 마쳤으니 이젠 디저트를 먹을 시간^^* 이곳에 온 여자 손님들은 꼭 먹는다는 그 간식! 바로 츄러스에요. 츄러스는 놀이공원에서만 먹는 줄 알았더니, 캠핑 음식으로도 최고라는 사실을 깨달았답니다.

 

 

 

 

 

정글바베큐에서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아요~ 굳이 캠핑을 하지 않아도 이렇게 캠핑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무척 색다른 느낌이었는데요. 정글바베큐 과천점에서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이라면 8 31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정글바베큐와 함께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