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5. 3. 2. 19:12

 

액션영화 추천! 콜린 퍼스 주연의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리뷰 & 줄거리 소개 (강변 CGV)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드디어 엔실장이 그토록 보고 싶어하던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를 보고 왔습니다!! 매 달 한번씩 진행되는 회사 동호회 활동을 통해서 말이죠:D 참고로 엔실장은 무비클럽 동호회 회원이랍니다~ 이번엔 어떤 영화를 보게 될지 무척 기대됐었는데요. 운 좋게 킹스맨을 보게 되어 무척 만족스러웠답니다. 그렇다면 영화 내용도 만족스러웠느냐구요? 그 이야기는 지금부터 차차 풀어가도록 할게요^^

 

 

 

 

 

 

엔실장에겐 너무나도 익숙한 이곳! 바로 강변 CGV에요~ 엔터식스 본사가 테크노마트 사무동에 위치해 있는지라, 평소 강변 CGV를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요. 이 날은 평일 이른 저녁시간치고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엔실장은 이 날 업무 때문에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요. 도착하고 나니 이미 영화는 예매한 후고, 영화를 보면서 함께 먹을 간식거리를 구입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은 음식이 나올 때까지 옹기종기 모여있는 엔터식스 무비클럽 회원들입니다~^^ 참고로 메뉴는 크리미 갈릭 핫도그와 콜라였는데요. 영화 시간이 임박해 허둥지둥 들어가느라 사진 찍는걸 깜빡 했네요.T.T 핫도그가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영화는 앞서 이야기 했듯이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입니다. 현재 박스오피스 1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한데요. ‘킥 애스 : 영웅의 탄생’,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등을 연출한 매튜 본 감독의 작품이자, 마블 시리즈와 DC코믹스의 인기 작가인 마크 밀러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영화랍니다. 게다가 엔실장이 무척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 콜린 퍼스가 주연으로 등장하죠!

 

 

 

 

 

, 드디어 영화관으로 들어갑니다. 널찍한 2관에서 관람했어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영화 줄거리 소개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스파이 액션물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데요. 킹스맨이라는 국제 비밀정보기구와 킹스맨 요원들의 활약상을 그리고 있답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에그시(태런 애거튼)라는 청년인데요. 그는 가지고 있는 재능은 뛰어나나 그것을 발휘하지 못한 채, 이렇다 할 학벌과 직업도 없이 별 볼일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인물이랍니다. 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인 킹스맨의 요원이었는데요. 그때의 인연으로 에그시는 킹스맨의 베테랑 요원인 해리(콜린 퍼스)와 만나게 되고, 그의 추천을 통해 킹스맨요원 면접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그곳에서 킹스맨요원이 되기 위한 다양한 훈련을 받게 되는데요. 한편 그러는 동안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이 있었으니, 바로 발렌타인(사무엘 L. 잭슨)입니다. 발렌타인은 사람들에게 천재라고 칭송 받는 인물이지만, 사실 그는 비밀리에 굉장히 끔찍하고도 위험한 계획을 세우고 있었는데요. 과연 그의 계획은 무엇이며 에그시와 킹스맨요원들은 이것을 어떻게 막게 될까요? 스포 방지를 위해 줄거리는 여기까지만 소개해 드릴게요^^

 

 

 

 

 

킹스맨은 볼거리가 정말 많은 영화였던 것 같아요. 영화를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을 정도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액션신들이 가득했는데요. 청소년관람불가 영화인지라 다소 잔인한 장면도 많긴 했지만, 여자인 엔실장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였답니다. 게다가 코미디 요소까지 갖추고 있어 영화를 보면서 여러 번 웃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역시 엔실장의 시선을 가장 많이 끈 건 해리 역의 콜린 퍼스가 아니었나 싶어요. 특히 여심을 흔드는 콜린 퍼스의 수트핏은 최고! 실제로 영화의 흥행과 함께 콜린 퍼스의 여성팬이 엄청 많이 늘었다고도 하죠?

 

 

 

 

 

영화가 끝나고 나오니 엘리베이터에 이렇게 킹스맨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직원들끼리 영화를 보고 난 소감에 대해 짧게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직원들 모두 재밌다라는 말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이번 무비클럽 활동은 무척 성공적이었던 것 같아요^^!

 

평소 액션영화 또는 스파이 액션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게다가 수트를 입고 싸우는 콜린 퍼스의 멋진 모습도 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관람해 보세요! 엔실장 강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15)N
Collection (772)
Life & Talk (281)
Now Event (258)
Now Enter6 (685)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