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뭐가 좋을까?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뭐가 좋을까?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이제 곧 며칠 뒤면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올 해도 옆구리 시린 겨울을 보내고 있는 엔실장에겐 의미 없는 날이지만(T.T), 그래도 커플들에겐 중요한 기념일 중 하나로 여겨지는데요. 사랑을 고백하거나 또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인만큼,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도 무척 크실 것 같아요. 나름 신중을 기해 준비한 선물도 상대방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때마침 남자들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과연 남자들은 어떤 선물을 받고 싶어 할까요? 아직 남자친구 선물을 고르지 못한 분들이라면 눈 크게 뜨고 주목하세요!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은 이제 그만?

 

 

최근 신세계백화점에서 20~40대 고객 1870명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 했는데요. 남자는 발렌타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을, 여자는 발렌타인데이에 주고 싶은 선물을 각각 골랐습니다. 그 결과 아주 놀라운 답변이 나왔는데요.

 

 

 

 

먼저 여자들이 발렌타인데이에 주고 싶은 선물 1위는 역시 초콜릿이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대표하는 음식인 만큼, 40%를 차지했을 정도로 초콜릿 선물에 대한 선호가 무척 컸는데요. 뒤를 이어 커플의류(26%), 지갑(19%), 스마트폰 액세서리(7%)등이 순위를 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남자들이 원하는 선물 1위도 당연히 초콜릿이었을까요? 앞서 아주 놀라운 결과가 나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이유는 남자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순위에 초콜릿이 들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즉 여자가 주고 싶어하는 선물과 남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이 전혀 다르다는 이야기인데요. 그렇다면 남자들이 원하는 선물은 대체 무엇일까요?

 

 

 

 

남자는 이런 선물을 원한다!

 

 

 

 

(1) 태블릿 PC

 

남자들로부터 제일 많은 지지를 받으며 당당히 선물 후보 1위로 떠오른 품목은 태블릿 PC입니다. 무려 37%의 남성들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태블릿 PC를 받고 싶다고 응답했는데요. 전자기기나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워낙 많기에 어쩌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고가의 품목이기도 한 탓에 이러한 결과를 바라보는 여자친구의 부담감은 조금 늘어날 듯 싶네요.

 

 

 

(2) 전자담배

 

그렇다면 태블릿 PC에 이은 다음 품목은 무엇일까요? 바로 전자담배 입니다. 연초엔 새해를 맞이하며 금연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이런 결과가 나온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뿐만 아니라 최근 담뱃값 인상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 탓이겠죠?

 

 

 

 

 

 

 

(3) 도킹오디오, 이어폰

 

다음 제품 역시 전자기기인데요. 도킹오디오와 이어폰이 18%로 나란히 3위를 차지했습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엔 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노래를 듣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내 남자친구가 평소 음악 감상이 취미라면 이런 선물도 한번쯤 생각해 볼만 하네요~

 

 

 

 

(4) 신발,

 

다음은 신발과 옷입니다. 이 품목은 여성들이 답변한 선물 중 커플의류와 어느 정도 상통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평소 커플룩에 대한 로망이 있던 커플이라면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룩 한 벌 장만하셔도 될 것 같네요. 굳이 커플룩이 아니더라도 남자친구의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해, 봄 맞이 옷 & 신발 선물도 Good~ 하지만 옷이나 신발의 경우엔 개인의 취향이 강하게 반영되기 때문에, 남자친구와 쇼핑 데이트를 즐기며 함께 고르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5) 시계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 후보를 논할 때 빠지지 않고 항상 등장하는 것이 있으니 시계입니다. 7%라는 예상보다 낮은 퍼센트를 받긴 했지만, 그래도 남자친구 선물 품목으로 여전히 상당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패션이나 꾸미는 것에는 무관심할지라도 시계와 같은 패션 아이템에는 꽤 신경 쓰는 남자들도 많죠? 그렇기 때문에 남자친구의 평소 패션 스타일을 고려하여 멋진 손목시계를 선물하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요즘 다양한 디자인의 커플시계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한번 눈 여겨 보세요~

 

 

 

 

 

지금까지 남자들이 발렌타인데이에 받고 싶어하는 선물들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어떤가요? 생각해두었던 선물 품목들과 일치하는 것이 있나요? 초콜릿이 순위에 없다는 사실이 꽤 놀랍긴 하지만, 그래도 막상 초콜릿이 없으면 발렌타인데이가 조금 허전하게 느껴질 것도 같은데요. 만약 아직까지도 고민이 많다면 이번 주 엔터식스 나들이는 어떠신가요? 남자친구 맘에 쏙 드는 선물을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