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2014 ‘웹어워드 코리아’ 유통분야 최우수상 수상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2014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기업-유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11회째를 맞는 웹 어워드 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콘텐츠, UI, 기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2014 웹어워드 코리아’에는 아모레퍼시픽, CJ푸드빌, 롯데, 이마트, 맥도날드, 신한은행, 현대자동차, 삼성카드, SK텔레콤, 포스코더샵, LG생활건강 등 다양한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엔터식스는 ‘유통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13년 11월 리뉴얼 오픈한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는 디바이스 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되었고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채널 등 소셜 미디어와의 연동으로 엔터식스 전체 온라인 매체의 허브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카드'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 및 조회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켜 고객 중심의 웹 사이트를 구현하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반응형 웹 구축,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능 향상 등 소비자 관점에서 홈페이지를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형 콘텐츠와 만족스러운 웹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12월 19일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12181737153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