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오는 27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 진행

 

엔터식스, 오는 27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 진행 

 

2014-07-14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7월 27일까지 전점에서 '여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금/토/일 구매 고객 중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 및 Oh! point 회원에게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정기 세일 마지막 3일 동안 고급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평일 구매 고객에게 매쉬 파우치 4종 세트를 증정하며,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서프라이즈 회원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여 쇼핑지원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해 CGV 영화 예매권, 커피 교환권, 상품교환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폴햄'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티셔츠를 5,000원 특가에 판매하고 방문 고객 및 구매 고객에게 물티슈, 커피 교환권, USB 등을 증정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게스진(GUESS JEANS), 캘빈클라인진(CK JEANS), 버커루진(BUCKAROO JEANS), 에비수 등이 참여하는 '진 캐주얼 인기상품 70~30% SALE'을 진행한다.

 

상봉점에서는 '여성복 숲(SOUP) 쇼핑전'을 통해 바지, 원피스, 블라우스 등을 특가에 판매하며 '여름 수영복 대전'을 실시하여 아레나(ARENA), 엘르(ELLE), 레노마(RENOMA)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골프 80~60% 특가전'을 실시하며 레이벤, 구찌, 지방시 등 해외 명품 선글라스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의류 및 캠핑 용품 최대 50% 할인전과 '삼천리' 70주년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평일·주말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별 세일 및 여름 특가 상품전을 동시에 실시하는 여름 정기 세일의 마지막 쇼핑 찬스" 라며 "바캉스 준비를 미뤄왔던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 뉴스와이어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758264&ecte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