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가을 브랜드 세일 실시

 

 

 

2013-09-23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9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10일간 전점에서 '서프라이즈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가을 정기세일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별 패션 아이템을 최고 90%까지 할인하는 파격 세일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멤버십 회원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젤리 스트레칭기를 증정하고, 모바일 결제 바통을 이용하여 3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엔터식스 5천원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문화혜택 이벤트로 응모를 통해 영화깡철이예매권을 200명에게 1 2매 증정하고, 점별로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영화프리즈너스’ ‘정글번치예매권을 증정한다. 

 

 

특히,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29일 오후 2시 야외 특설무대에서 엔터식스 제 1회 동탄 주민노래자랑을 실시하여 예선을 통해 선발된 20팀의 본 공연이 진행되며,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주말 구매 고객 중 남성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노스페이스 고객 감사대전을 실시하여 기능성 재킷, 구스다운 등을 10만 원대부터 파격가에 판매하고, 리바이스에서는 헌 청바지를 기부하면 새 제품을 20% 할인해주는리바이스 리사이클 유어 진스를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GAP•GAP Kids 대전을 통해 티셔츠, 니트, 바지 등 성인 및 아동 인기 상품을 40~60%까지 할인 판매하며 조이너스꼼빠니아예츠 등이 참여하는인디에프 여성의류 초특가전을 실시하여 전 품목을 70~90% 할인된 파격가에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골프 유명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아디다스 골프 등 남여 골프 의류를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리복 런닝화 최고 60%, 스케쳐스 오리지널 점퍼 10만 원대 등 스포츠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글로벌 가을겨울 스포츠 대전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구스앤홈 침구 할인전 및 캐릭터 아동복 행사를 실시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가을 정기 세일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세일은 F/W 시즌의 인기 상품을 정기 세일에 한발 앞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장기화되는 불황에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092314080868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