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엔터식스, 제3회 2013 대한민국 SNS대상 패션쇼핑몰 부문 수상!


 

 


여러분! 엔터식스가 제3회 대한민국 SNS대상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짝짝짝~~

 

 



 

이 상은 헤럴드경제와 한국소셜콘텐츠 진흥협회가 공동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 블로그 산업협회가 후원하는 매우 뜻깊은 상인데요. 지금부터 지난 23일 오후 3시,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 소식을 들려드릴께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시상식의 입구와 자리배치도를 볼 수 있었어요.
 

저기~보이시나요? 기업1테이블에 위치해있는 엔터식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죠? 수상은 기업부문과 공공기관 부문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요.시상식 식순은 국민의례 후 헤럴드경제의 대표이사님의 환영사와 한국소셜콘텐츠 진흥협회 회장님의 환영사가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한국소셜콘텐츠 진흥협회의 사무국장님의 결과 보고 후! 시상식이 진행되었답니다.

 



 

제3회 대한민국 SNS대상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 엔터식스!!

 

 


 

이번 상은 1차심사[정량평가]를 거쳐 2차심사[전문가 및 사용자 평가]를 거쳐 진행되었어요.

엔터식스는 자사에서 온라인 전담 팀이 직접 운영하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이야기하며, 온/오프라인 질문에 대한  빠른 피드백으로 엔터식스에 대한 궁금증을 대답해주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1만 7천명이 넘는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페이스북을 통해 패션 관련 이슈 콘텐츠 뿐만 아니라 세일소식, 드라마 제작지원 소식,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제휴소식 등 다양한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팬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은 것이 대상 수상의 중요 요인이라 평가 받기도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기업부문의 수상자들과 단체사진으로 시상식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엔터식스는 더 많은 고객분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엔터식스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이 영광을 돌려드리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