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1.11.30 00:00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1일 시작을 알리는 목요일


엔실장입니다. 12월에도 변함없이 반갑게 인사드릴께요!. 2011년도 내일이되면 딱 한달 남았네요. 시중에는 벌써 2012년 다이어리가 진열되는 걸 보니 정말 2011년 마지막인가 봅니다. 2011 1월 세웠던 계획들은 모두 지키셨나요? 엔실장은 별로 지키지 못한 것 같네요. 그렇다고 작심삼일이 된 것도 아니였는데 어찌 못 지켰나 모르겠습니다. 내년에는 지킬 수 있는 계획을 하려고 노력 중이예요. 내일은 12월의 첫 날이고 하니 조금 특별하게 스타일링 해볼까요? 최근 천일의약속의수애씨 때문에 오피스룩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 졌지요? 내일은 이 오피스룩의 기본, H라인 스커트를 이용해서 코디해보세요.

H라인 스커트는 직장인 여성들에게는 필수품이죠? 길이감이나 소재에 따라서 캐주얼하게 연출하기도 하고 블라우스나 숏가디건과 함께 여성미를 살리는 스타일로 연출하기도 하지요.


오피스룩으로 안정적인 길이는 무릎 위 3~5cm가량 올라오는 길이이지 않나 싶습니다. 가장 단정해보이면서도 다리를 길게 보이도록 하지요. 또 위의 잇미샤의 스커트처럼 옆 선이 곡선으로 디자인되어있다면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코디할 수 있답니다. H라인 스커트는 검은색톤으로 구입하시지만 이번 겨울엔 컬러감 있는 스커트를 구입해보세요. 겨울에 아우터와 상의 모두 블랙 톤을 유지하시는 경우가 많으시기 때문에 청록색 또는 브라운, 짙은 레드 컬러의 스커트는 활용도 높게 입으실 수 있답니다.

 


내일은 그럼, 오피스룩의 최강자로 올라서볼까요? 모직 소재의 H라인 스커트 갖고 계시죠?? 우선 이 H라인 스커트를 준비해주시고요. 스커트 색상에 따라서 상의 컬러를 대비될 수 있을 정도로 매치해주세요.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검은색-청록색 이렇게 매치하셔도 좋고요. 짙은 녹색-검은색 이렇게 매치하셔도 괜찮겠지요?. 겨울인 만큼 블라우스보다는 니트 소재로된 가벼운 소재감의 상의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두 또한 겨울에 맞게 스웨이드나 트위드로 된 하이힐을 매치해보심이 어떨까요? 아우터는 H라인 스커트보다 한뼘 정도 짧은 길이를 선택하시면 백점 만점입니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홍교수 2011.11.30 16: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일은 비가 안오는군요!ㅋ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47)
Collection (765)
Life & Talk (277)
Now Event (256)
Now Enter6 (644)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