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뽀로로 테마파크 동탄점] 아이와 방학 때 갈만한 곳, 뽀로로 테마파크 1호점으로 오세요!


벌써 아이들의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방학 계획들 많이 세우셨나요? 아이의 방학은 교육과 체험학습, 놀이 등 여러 면에서 충족이 되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조금 특별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뽀로로 테마파크’ 인데요. 일명 ‘뽀통령’으로 사랑을 받은 뽀뽀로의 애니메이션 속을 바탕으로 놀이와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뽀로로 테마파크에 대해 알아볼까요~?


어린이들을 위한 천국, 뽀로로 테마파크 1호점


'뽀로로'를 실제로 만날 수 있는 뽀로로 테마파크는 최대 400명 입장제한에 못 들어가는 사람이 나올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 있는 뽀로로 테마파크는 들어서자마자 아이들의 탄성 소리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고 평일에도 인산인해인 곳인데요. 이 뽀로로테마파크는 뽀로로의 숲 속 마을을 똑같이 재현해 다양한 어트랙션과 놀이시설, 장난감이 갖춰져 아이들이 신나게 체험하고 놀 수 있는 실내 형 테마파크랍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루피의 놀이방’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놀이기구 및 시설들은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옮겨놓은 모습으로 아이들이 마치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이 곳에서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책과 장난감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원래 루피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캐릭터이지만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놀이방으로 꾸며놓았답니다.

 

 

폭염•폭우, 우린 뽀로로랑 안에서 논다

더운 날에 아이들과 함께 이동하기 힘드시죠? 뽀로로 테마파크는 시원한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고 부모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준비되어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 뽀로로 파크에서 아이들에게 단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인 곳은 다름아닌 ‘뽀로로의 집’ 입니다. 애니메이션 속의 뽀로로의 침대, 옷장, 서랍, 화장실 등을 그대로 옮겨 놓아 그 곳에서 아이들은 인증샷을 찍는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뽀로로 테마파크'는 놀이 학습시설인 ‘에디의 창의 교실’, 3d 뽀로로 애니메이션과 공연이 열리는 ‘큰 나무 소극장’ 의 공연시설, ‘뽀로로의 집’,  ‘바다 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들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뽀로로 테마파크에서는 놀이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아이와 방학 때 갈만한 곳으로 꼽힌답니다. 

 


지금까지 뽀로로 테마파크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기쁜 소식을 더 전달 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8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당일 키즈존 2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뽀로로 파크 1인2매 초대권을 증정해드립니다. 이번 주말엔 아이들과 함께 뽀로로 테마파크를 방문해보세요. 참, 선착순 50분께 드리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엔실장은 다음 주 핫이슈에서 더 핫(Hot)한 소식을 가지고 찾아올게요~


뽀로로 파크 구경가기 ! 클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