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Talk
2016.10.25 16:48

고백하기 좋은 날, 빼빼로데이


 


 

[이미지 출처: 나무위키]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다가오고 있어요. 

빼빼로데이는 1990년대 중반 부산, 경남 지역 여중생들이 서로에게 날씬해지라는 의미에서 빼빼로를 선물해준 것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장난스럽게 시작한 것이 널리 퍼지면서 지금의 빼빼로데이가 된 것이죠.

 

 

뿐만 아니라 1자가 4번 쓰인다고 해 솔로들이 서로를 위로하는 날, 혹은 솔로들이 솔로에게 고백하는 날이라는 우스갯소리도 있어요. 요즘은 연인끼리도 빼빼로를 선물하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도 하고요.

 

 

누군가는 빼빼로를 많이 팔기 위한 상술일 뿐이라고 말하기도 하는데요. 상술이면 어떤가요?

이 날을 빌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마음을 전할 수 있다면, 너무너무 행복한 날이 될 수 있는거 아닌가요^^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전국 20~39세 미혼남녀 458명(남 216명, 여 242명)을 대상으로 지난 2015년에 진행한 '빼빼로데이 고백' 설문에 따르면, 이 날 이성에게 고백시 성공 확률은 평균 81.4%(남 77.3%, 여 85.1%)로 높게 나타났다고 해요!!!! 와우~!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진심을 고백해보세요!

대신 남들과 똑같은 빼빼로 선물을 할게 아니라, 이색적인 레서피로 나만의 빼빼로를 만들어 선물해보세요!

 

 

 

[이미지 및 정보 출처: 잡앤조이(http://www.jobnjoy.com/portal/joylife/campus_life_view.jsp?nidx=116308&depth1=2&depth2=1&depth3=3)]

 

 

 

 

초코칩이 듬뿍 담긴 초콜릿 머핀에 바닐라 크림을 얹은 초콜릿 머핀 빼빼로, 시판용 에클레어에 초콜릿 커스터드크림을 더하고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에클레어 빼빼로, 마카롱에 다크초콜릿 가나슈를 더한 마카롱 빼빼로!

 

 

주고자 하는 사람이 치즈 머핀을 좋아한다면, 치즈 머핀에 초코 크림을 얹어도 괜찮아요. 슈퍼에 파는 빼빼로보단 훨씬 더 고급스럽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엔실장이 응원할께요!

당신의 진심이 그 사람에게 오롯이 전달되기를.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저작자 표시
신고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04)N
Collection (745)
Life & Talk (254)
Now Event (233)N
Now Enter6 (572)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