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017 수능, 따뜻한 응원의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2017 수능, 따뜻한 응원의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 엔터식스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2016년 11월 17일.

 

지하철 배차 시간이 확대되고, 직장인들의 출근시간까지 조정되며 4천 5백만명의 국민들의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는날. 바로 '대학수학능력평가시험'입니다. 2017년 수능일이 이제 D-30일도 남지 않았어요!

 

 

 

 

 

엔실장은 수능 본지 오래되어 무뎌질 때도 되었건만, 수능날만 다가오면 수험생마냥 심장이 콩닥콩닥해진답니다. 엔터식스 가족분들은 어떠세요?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 자녀로 하루하루 마음 졸이시는 어머님들도 계실테고, 수능보는 조카에게 찹쌀떡이라도 사줘야 하나 고민하는 고모, 이모분들도 계실거에요. 또 건너건너 옆집에 사는 이웃집 애가 수능을 본다더라 말을 들은 분들도 있겠죠?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막바지 공부에 열 올리고 있는 우리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

 

 

 

 

 

 

 

'수험생 선물', '수험생 선물 추천' '수험생 선물 찹쌀떡' 등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스러워 포털 검색만 뒤적이시는 분들을 위해 엔실장이 수험생들에게 어떤 선물이 제일 필요한지 꼼꼼하게 따져봤어요!

 

 

 

 

- 따뜻하게 시험 볼 수 있도록 '유니클로(UNIQLO) 히트텍, 후리스'

 

 

 

유난히 수능날만 되면,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다가도 갑작스럽게 한파가 몰아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얇은 옷 하나에 두꺼운 패딩 하나만 입고 가는 수험생들이 많은데요. 시험장 온도가 어떨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얇은 옷을 여러겹 껴입고 가는 것이 좋아요! 겉옷을 벗으면 너무 춥고, 그대로 입고 시험을 치기엔 너무 거추장스럽기 때문이죠.

 

 

'유니클로 히트텍' 혹은 '후리스' 선물은 어떠세요? 우리 수험생들의 체온 유지를 위해 이너로 따뜻하게 히트텍, 시험장 온도에 따라 입고 벗기 쉬운 '후리스'. 수학능력시험 당일 가장 필요한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사진 및 정보 출처: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

 

 

 

히트텍은 민소매, 반팔, 8부, 긴팔 등의 상의와 타이즈, 10부 등의 하의가 다양한 형태로 나와있어 시험 당일 이외에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후리스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에도 매치하기 좋아요.

 

 

 

 

 엔실장의 추천 제품

 

1. 히트텍 U넥T (반팔) 12,900원

-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2. 히트텍 브라 U넥T (8부) 29,900원

-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3. 후리스 풀짚 재킷 (긴팔) 29,900원

-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 일상 속 작은 힐링 '더바디샵(The Body Shop) 모링가 샤워젤,

                          '허니매니아 바디 버터'

 

 

밤낮없이 수능 준비에 열올리다 보면, 어느 순간 스트레스가 쌓이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좋은 향은 우리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기분 좋게 만들어준답니다.

 

[사진 및 정보 출처: 더바디샵 공식 홈페이지]

 

 

모링가 샤워젤의 신비롭고 우아한 꽃 향기가 기분을 더욱 상쾌하게 해줄거에요. 허니매니아 바디 버터 역시 달콤한 허니 향기에 은은한 꽃향이 가미되어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휴식, 힐링을 도와줄거에요. 향기 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보송보송하면서도 매끈하게 가꾸어 주는데도 좋아요!

 

 

좋은 향기로 차곡차곡 쌓인 좋은 컨디션이 수능 당일 좋은 결과로 돌아올 수 있지 않을까요? :)

 

 

 

 

 엔실장의 추천 제품

 

1. 더바디샵 모링가 샤워젤 250ML 11,500원

-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2. 더바디샵 허니매니아 바디 버터 50ML 9,900원

-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 영양간식으로 손색없는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영양바, 에너지바

 

 

이전 최고 수능 응원 선물로는 엿, 찹쌀떡이 대세였죠. 쫀득쫀득한 질감 때문에 철썩 붙으라는 의미로 합격 기원 선물로 자리잡은 것인데요. 사실, 엿과 찹쌀떡은 받을 때는 기분 좋지만, 막상 받은 후에는 다 먹지 못해 나눠주거나 버리기 일쑤에요. 최근에는 엿, 찹쌀떡보다는 영양소를 챙겨주는 건강기능식품등의 선물이 각광받고 있다고 해요.

 

 

이번 2017 수능에는 엿, 찹쌀떡보다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영양바 혹은 에너지바는 어떠세요? 땅콩, 호두, 아몬드 등의 견과류가 풍부하게 들어간 에너지바는 뇌를 많이 사용하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간식입니다. 출출할 때 쉽게 하나씩 꺼내먹기에도 편하고요.

 

 

 

[사진 및 정보 출처: 네이버 검색]

 

 

 

닥터유 에너지바는 시중에서 많이 보셔서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초콜릿이 가미되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해요.

 

 

돌 트리플바는 블루베리, 크렌베리 2가지로 나눠져 있으며 아몬드, 캐슈넛, 땅콩 3가지 견과류와 해바라기씨, 호박씨, 참깨 3가지 씨앗, 건블루베리, 푸른다이스, 건포도 3가지 건과일을 담아 만든 견과스낵이에요.

 

 

소이조이 영양바는 고소한 콩의 영양과 다양한 과일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요. 건포도&아몬드, 블루베리, 딸기, 카카오&오렌지, 피넛 등 5가지의 다양한 맛을 맘대로 고를 수 있어서 가장 선택의 폭이 넓어요!

 

 

 엔실장의 추천 제품

 

1. 닥터유 에너지바

 

2. 돌(Dole) 트리플바 블루베리/크렌베리

 

3. 소이조이 영양바 건포도&아몬드/블루베리/딸기/카카오&오렌지/피넛

 

 

 

 

 

- 째깍째깍, 시험 시간을 알려줄 '로이드 시계'

 

 

수능 당일 시험장에 꼭 가져가야 할 물건 중 하나가 바로 시계입니다. 시험 치는 중간중간 시간이 얼만큼 흘렀는지 체크하는 건 필수!

 

[사진 및 정보 출처: 로이드 공식 홈페이지]

 

 

전자식 시계는 시험장에 반입 자체가 불가하며, 시침, 분침(초침)이 있는 아날로그 시계만 소지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수능 한 달 전부터 일명 '수능시계'를 구입하는 수험생들이 많다고 해요. 합리적인 가격에 숫자가 큼지막하게 잘 보이는 아날로그 시계 하나면 센스치는 선물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엔실장의 추천 제품

 

1. 로이드(LLOYD) 남성가죽시계 (LL1M15302ASN) 79,900원

-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2. 로이드(LLOYD) 멀티 중형 여성가죽시계 (LL2M16604ASW) 79,900원

-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지금까지 엔실장의 추천 선물을 살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사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마음을 듬뿍 담은 따뜻한 응원의 한마디가 아닐까 하는데요. "그안 고생했고, 앞으로의 너의 앞날을 누구보다 응원한다. 그동안 달려오느라 수고했다"고 꼭 전해주세요!

 

 

 

이제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

엔실장 역시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분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수험생_여러분_화이팅! #엔실장도_응원합니다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