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남친 마음 사로잡는 발렌타인데이 코디, 사랑을 부르는 발렌타인데이 패션


 

남친 마음 사로잡는 발렌타인데이 코디, 사랑을 부르는 발렌타인데이 패션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사랑을 전하는 날이자 연인들의 사랑이 샘솟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연인에게 건넬 달콤한 선물만큼이나 여성들에게 신경쓰이는 것은 단연 발렌타인데이 패션이겠죠. 이날만큼은 다른 어떤 누구보다도 예뻐보이고 싶은 것이 여자들의 마음일테니까요. 특별한 날,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랑을 부르는 발렌타인데이 코디, 패션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엔실장이 알려드릴게요!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원피스

 

핑크빛 무드로 물들일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사랑스러움을 어필하는 데 원피스만한 아이템이 없죠. A라인으로 플레어되는 스커트 라인은 다리를 더욱 슬림하게 보이게 해주며, 걸리시한 느낌을 주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그리고 소개팅룩으로도 최고랍니다. 입춘이 지났지만 아직 쌀쌀한 날씨임을 감안해 가디건 또는 트위드 재킷 등을 걸치면 패션과 보온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원피스 스타일링이 완성된답니다.

 

 

 

 

컬러로 시선끌기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만큼은 특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컬러 스타일링은 그 어떤 아이템보다 시선끌기용으로 적합하고 요즘 같은 강추위 속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어 좋답니다. 특히 민트, 베이비핑크, 레몬 등 파스텔 컬러 아이템은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동시에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해주어 트렌디하면서도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코디, 패션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매치하는 것은 금물. 컬러가 들어간 아이템은 포인트 정도로만 활용하고 나머지는 심플한 디자인이나 베이직한 색상으로 코디하는 것이 보다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비결이니 참고해주세요.

 

 

 

 

단골 데이트룩, 블라우스와 스커트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단아한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깔끔한 블랙 또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패턴이 멋스럽게 수놓아진 스커트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A라인 스커트를 입으면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할 수 있어 좋은데요,

 

 

 

  

보다 더 단정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블라우스 대신 셔츠를 활용해보세요. 주로 남성들이 많이 연출하는 셔츠 스타일링은 여성들이 연출했을 때 보다 단아하고 순수해 보이는 이미지를 완성해주어 생각보다 더 반응이 좋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