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유형별 캐리어 선택법,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유형별 캐리어 선택법,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안녕하세요 여러분 엔실장입니다. 이제 2014년을 맞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설날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러분 이번 설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고향 또는 큰집 등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으실테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특히 이번 설 연휴는 4일이라 그런지 긴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같더라구요. 긴 휴가를 내기 쉽지 않은 직장인들에게 이런 연휴는 기회니까요! 자 오늘은 이렇게 설 등 연휴를 이용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캐리어 선택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캐리어, 짐만 잘 싸지면 그만 일까요? 노노~ 지금 바로 보시죠^^ 

 

 

 

최근 공항 패션이라는 말이 연예인뿐아니라 모두에게 적용될 정도로 공항이나 여행지에서 완벽한 패션 및 코디를 보여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또 옷 뿐만아니라 캐리어, 여행가방까지 단순한 가방이 아닌 패션 소품의 일부로 여겨지며 블랙, 레드 등 무난한 컬러에서 벗어난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디자인된 캐리어, 여행가방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샘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Tel : 2200-6162

샘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Tel : 02-3424-1729

 

 

 

오늘 소개해드릴 캐리어는 샘소나이트 레드사의 캐리어입니다. 하드 캐리어는 딱딱한 재질이라 내용물 보호에 용이하고 보관이나 청소가 쉽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소프트 캐리어에 비해 무겁고 파손 위험이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비행기로 옮길 때 분류와 내용물 확인을 하다보니 종종 파손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저도 한번 파손되어 곤혹을 치룬 적이 있다보니 기내용이 아닌 이상은 소프트 캐리어를 준비한답니다.

 

 

 샘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Tel : 2200-6162

샘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Tel : 02-3424-1729

 

 

 

만일 기내에 반입하실 목적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하드 캐리어를, 장거리 여행을 하셔서 짐이 많은 편이라면 소프트 캐리어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근에는 소프트 캐리어도 색상이나 디자인이 다양해졌으니 선택의 어려움은 없으실 꺼예요. 자 그럼 화사한 여행 가방이 준비 되었다면 간단한 공항패션 코디도 함께 보실까요?

 

 

 

 

공항 패션은 우리나라에서만 쓰이는 말이 아닐까 싶어요. 외국 공항에 가보신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온갖 추레한 패션을 보실 수 있을 꺼예요. 심지어 커다란 베개를 들고 타시는 분들도 있고, 잠옷을 그대로 입고 타시는 분들도 있죠. 하지만 그정도로 너무 편하게만 입기에는 민망하니 그보다는 차려입었다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코디해보도록 해보아요.

 

 

 

 

가장 추천해드리는 코디법은 레깅스와 면 재질의 롱 원피스를 입는 방법입니다. 레깅스는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고 활동성도 좋아요. 그리고 대부분 타시는 비즈니스석은 몸 움직임이 쉽지 않으니 옷의 부피를 최소한 하시는 것이 편하실 거예요.

 

 

 

 

면소재의 롱 원피스도 이와 마찬가지로 몸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주는 옷 중에 하나죠. 오랜 시간 앉아서 가야하는 비행기안에서 너무 짧은 옷을 입으면 타인의 시선도 부담스럽고 담요로 가려야하는 등 신경이 많이 쓰인답니다. 그래서 그보다 편하게 롱한 아이템으로 입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기내는 서늘하니 계절에 상관없이 양말 또는 가디건을 챙겨주시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좋답니다. 엔실장이 추천하는 여행 캐리어와 코디로 이번 설 연휴, 멋진 곳으로 훌쩍! 떠나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