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4 S/S 컬러 트렌드, 올 봄 스타일리쉬해지고 싶다면 파스텔을 입어라!

 

2014 S/S 컬러 트렌드, 올 봄 스타일리쉬해지고 싶다면 파스텔을 입어라!


 

계절을 앞서가는 패셔니스타들은 지금, 2014 S/S 봄여름 트렌드를 점검하며 봄맞이 준비에 한창입니다. 벌써부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눈 깜짝할새 다가오는 것이 다음 계절이라는 사실! 봄 기운이 느껴질 때 준비하면 늦습니다~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 독자라면, 지금부터 슬슬 트렌드를 읽으셔야 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올 봄 거리를 물들일 잇 컬러들! 지금부터 엔실장이 알려드릴게요! 

 

 

2014 S/S 컬러 트렌드 '파스텔'

 

올 봄, 여러분이 주목해야할 컬러는 파스텔, 작년까지 다소 강렬한 비비드 컬러가 유행을 이끌었다면 이번 2014년엔 소녀감성 가득한 파스텔 컬러가 큰 인기를 끌겠습니다. 여성스럽고 걸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파스텔 컬러는 엔실장이 정말 좋아하는 컬러예요, 만일 화사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컬러로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파스텔 컬러 스카프나 가방을 선택하면 산뜻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어요.  

 

 

파스텔 컬러는 빛이 은은하고 채도가 낮은 게 특징이죠. 옅은 분홍이나 하늘빛이 대표적인 파스텔 컬러인데요. 올 봄엔 특히 봄 분위기에 맞춰 파우더 핑크, 래디언트 오키드(보라 계열) 등과 같은 부드러운 색감의 파스텔 컬러가 큰 사랑을 받겠습니다.

 

 

부드러운 여성미의 파우더핑크

 

이번 2014 S/S 시즌에는 부드러운 파스텔 색조의 연분홍, 파우더 핑크가 큰 사랑을 받겠습니다. 따뜻하면서 온화한 느낌을 주는 아주 연한 파우더핑크는 봄과 너무나 잘 어울리고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어 산뜻하고 포근한, 게다가 사랑스러운 소녀 이미지까지 연출해 줄 최고의 컬러랍니다. 

 

 

봄은 여성성을 보여주기에 가장 이상적인 계절인 만큼 이런 파우더 핑크가 각광 받겠고 속살이 비칠 듯 가벼운 소재를 여러 벌 겹쳐 입거나 서정적인 느낌의 프린트를 활용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유행할 전망이랍니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래디언트 오키드

 

2014 S/S 시즌, 파우더핑크와 함께 주목받는 또 하나의 컬러! 래디언트 오키드 입니다. 이름이 생소하시죠? 쉽게는 파스텔 보라 계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 컬러는 2014년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주요 컬렉션에 등장해 그 인기를 예고했답니다.

 

 

래디언트 오키드 컬러는 오묘한 분위기의 컬러로 신비로운 봄의 향취를 표현하는데 제격이에요.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생각만해도 포근~하고 기분 좋아지는 두 컬러와 함께 계절의 여왕 봄을 즐겨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