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봄 아우터 코디 추천] 이제 진짜 봄! 간절기 대표 아우터 가디건, 트렌치코트, 테일러드 자켓 스타일!

 

 

3월이 시작되었네요. 이제 본격적인 봄 준비를 해야할 때 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날씨가 쌀쌀해 당분간은 계속 겨울옷을 입어야 할 텐데요. 이럴 때가 봄옷을 준비할 적기! 멋진 봄을 위한 봄 아우터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엔실장이 소개해드릴게요^^

 

 

  부드럽고 따뜻한 가디건 

 

엔실장은 봄하면 포근함과 따스함이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요, 이런 느낌과 가장 잘 맞는 아이템이 바로 가디건이랍니다. 봄에 맞는 다채롭고 예쁜 컬러의 가디건은 부드럽고 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제격이죠.

 

 

 

 

활용도 높은 가디건은 기본 바지와 셔츠에만 코디해도 편안하고 멋스러운 느낌이 날 뿐 아니라,여성분의 경우 원피스와 스커트와 매칭해도 우아한 매력이 느껴진답니다. 올 봄의 트렌드 컬러인 화이트와 에메럴드 그린과 같은 파스텔 컬러의 가디건을 아우터로 입어도 산뜻해 보이겠죠?^^

 

 

 

 

가디건 또한 체형에 맞는 스타일로 입으시면 좋은데요, 키가 작은 분들은 골반이 보이는 짧은 가디건을, 반대로 키가 큰 분들은 엉덩이를 덮는 긴 가디건을 고르시는 게 체형 보완에 좋습니다.

 

 

 

  봄날의 클래식함, 고품격 트렌치 코트 

 

간절기의 쌀쌀함 속에서 든든히 보온성을 지켜주면서도 세련미와 클래식함으로 품격 있는 봄날의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게 해줄 비장의 아이템, 트렌치 코트!

 

 

 

 

셔츠와 니트를 입고 기본적으로 베이직이나 모노톤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아우터로 레이어링하고 머플러를 매칭해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낼 수 있구요, 요즘은 에메랄드 그린, 코랄처럼 부드럽고 화사한 파스텔 톤의 가볍고 밝은 컬러를 지닌 트렌치 코트도 많이 나와 클래식함에 봄날의 생기발랄함을 더할 수도 있답니다. 올 봄 여성분들의 트렌치 코트는 화사한 컬러감이 포인트!

 

 

 

르샵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

< 르샵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

 

 

 

 

편안하고 모던한 테일러드 자켓

 

슬림한 핏에 루즈한 스타일이 더해져 깔끔하고 편안하면서 모던한 느낌이 살아나는 테일러드 자켓! 카라나 소매의 배색 또는 전체적인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테일러드 자켓은  자테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한 봄 아우터 코디가 가능합니다.

 

 

 

 

보통 여성 분들이 많이들 가지고 있는 블랙 컬러의 테일러드 자켓은 후드 티와 니트, 진 팬츠와 매칭해 매니시하게 연출하거나, 오피스룩의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또 올 봄 유행할 화이트 컬러의 화사한 테일러드 자켓은 블랙이나 그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고, 특히 패턴이 있는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전체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좋답니다.

 

 

 

 

엣지 있는 봄 아우터와 함께 건강하고 멋지게 간절기를 보내시길 바라요~ ♡

 

 

 

 

▼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