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오티 패션 코디법] 내 첫 이미지를 결정할 신입생 OT(오리엔테이션, 오티), 어떤 스타일로 코디해야 할까?

 

    신입생 OT(오리엔테이션, 오티)땐, 뭘 입어야 할까?  

 

 

 

 

OT(오리엔테이션, 오티)는 동기들, 선배들과 떠나는 첫 여행이자 첫 이미지를 결정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중요한 순간이죠!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곳에서 펼쳐질 일들에 설레고, 걱정도 될텐데요. 여기서 스타일을 빼놓을 순 없습니다. 센스 넘치는 OT(오리엔테이션, 오티)패션 코디법,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OT(오리엔테이션, 오티)는 게임이나 장기자랑 등 다양한 활동을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활동하기 편한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겠죠? 편한하되 개성을 한껏 살린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셔야 합니다! OT(오리엔테이션, 오티) 갈 때 좋은 코디는 야상 자켓 + 레깅스 팬츠, 후드짚업 + 트레이닝 팬츠 입니다.  

 

 

 

1. 야상자켓 + 레깅스 팬츠

 

야상 자켓은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멋을 연출할 수 있고 보온성과 실용성도 높아 활동이 많은 OT(오리엔테이션, 오티) 패션으로 제격이랍니다.

 

 

  

 

야상 자켓에 레깅스 팬츠를 입고 스트라이프 티셔츠 또는 롱 원피스 티셔츠를 매치하면 야상 자켓의 루즈함과 하의의 슬림함이 조화를 이루면서 보이쉬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OT(오리엔테이션, 오티) 패션이 완성됩니다. 특히 루즈하게 입어야 스타일리쉬한 야상자켓은 스키니진 또는 미니 스커트, 원피스 등 스키니한 아이템들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룩이 완성되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듯 OT(오리엔테이션, 오티)때는 활동이 자유로워야 하므로 레깅스 팬츠와 같은 신축성이 좋은 슬림한 아이템을 입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 야상 자켓, 카키가 진리?

 

 

    

야상 자켓은 일반적으로 카키가 인기죠. 이와 함께 블랙도 인기있는 컬러로 카키의 경우 컬러만으로도 빈티지 하고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연출 할 수 있어 좋고 블랙은 기본중의 기본 컬러로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블랙의 경우, 어떤 옷에든 매치가 잘되니 카키가 너무 군인색이라 부담스럽거나 잘 받지 않는 분들은 블랙 컬러의 야상 자켓을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평소 튀지않고 무난한 스타일을 좋아하거나, 베이직 코디 매니아라면 블랙을, 빈티지한 느낌과 스타일리쉬함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카키 야상 자켓을 선택하세요!

 

 

2. 트레이닝 팬츠 + 후드 짚업

 

 

 

 

 

OT(오리엔테이션, 오티) 패션 코디시, 레깅스 팬츠가 부담스럽다면 트레이닝 팬츠를 선택해보세요! 대신 여기에는 야상자켓보다는 후드짚업을 매치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최근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트레이닝 특유의 편안함으로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한 연출까지 가능한 트레이닝 팬츠가 많이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베기스타일 트레이닝팬츠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랍니다! 배기스타일 트레이닝 팬츠에 후드 집업을 매치하면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스타일 완성. 

 

 

 

 

여기에 백팩과 운동화로 상큼함과 풋풋함을 더하면 OT(오리엔테이션, 오티) 패션 스타일 완성!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OT(오리엔테이션, 오티) 패션으로 멋진 대학생활을 시작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