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신학기 백팩 추천] 나의 새 학기, 새 출발을 스타일리쉬하게 빛내 줄 백팩!

 

 [신학기 백팩 추천] 나의 새 학기, 새 출발을 스타일리쉬하게 빛내 줄 백팩!

 

 

신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의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친구들 또는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들을 만나는데 뭘 입고 가야하나, 바로 패션에 대한 고민이죠. 그 중에서도 가방은 한 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다른 패션 아이템 보다도 구입에 더욱 신중해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요즘엔 10대, 20대를 불문하고 백팩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신학기용으로 구입하는 백팩은 매일 착용해야하는 아이템인 만큼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다른 아이템과의 다양한 매칭이 가능해야 한답니다. 백팩하나 고르는 데 따져야 될 것들이 너무 많죠. 하지만 잘 골라 놓으면 백팩 하나 만으로도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으니. 지금부터 엔실장과 함께 실용적인 백팩 골라보아요 ♡ 

 

 

 

 

백팩을 찾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활동성. 백팩은 숄더, 토드백과는 달리 양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짐이 많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답니다. 또한 최근에는 노트북,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의 유저가 많아지면서 이를 휴대할 수 있도록 포켓 등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백팩이 인기를 끌고 있죠.

 

 

  

 

특히 요즘엔 샘소나이트 백팩이 학생, 직장인을 불문한 스타일 잇백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스타일에 관심 좀 있다~하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셨을텐데요. 얼마 전 샘소나이트에서 보다 더 도시적이고 캐주얼한 컨셉의 '샘소나이트 레드'라는 브랜드를 런칭해 패션 피플들의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답니다. 위의 사진 속 백팩은 송중기 백팩으로도 유명한 샘소나이트 레드 packers 백팩입니다.

 

 

 

 

이 백팩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고급스러우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전면은 물론 양 옆까지 포켓을 두었습니다. 이와 함께 백팩 내부에는 노트북 등 디지컬 기기를 넣을 수 있도록 파우치를 포함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폭이 넓은 어깨끈에 패드를 더해 안정감과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컬러 또한 레드를 비롯 네이비, 카키 등 3가지의 컬러가 있어 자신의 취향이나 스타일에 맞게 고를 수 있고 포켓의 위치와 백팩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깔끔하게 맞아 떨어지면서 무엇보다 스타일리쉬 하죠.

 

 

 

 

위 사진 속 백팩은 2009년 부터 뉴욕 패션 위크에서 당당히 쇼를 펼치고 있는 '제네럴 아이디어' 최범석 디자이너와 샘소나이트 레드의 콜라보레이션 백팩입니다. 2013 S/S 컬렉션에 모습을 드러낸 이 백팩은 곧 있으면 만날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너무 멋지죠?  

 

 

 

 

그리고 또 하나, 사각 디자인이 트랜디한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입니다. 복고, 레트로 풍의 독특한 디자인에 무난한 컬러 그리고 실용적인 내부 공간을 자랑하는 이 백팩은 가죽 소재와 캔버스 소재가 환상의 궁합을 이루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엔실장이 추천한 백팩들 마음에 드셨나요? 새 학기, 스타일리쉬한 백팩 매고 이번 학기 캠퍼스 킹카, 퀸카가 되어 보세요!^^

  

 

 

 

 샘소나이트 레드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할인 받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