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엔터식스 할인] 어린이공연 뮤지컬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4천만 부의 판매 돌품을 일으킨 인기 학습만화, Why? 를 아시나요? ^^

어린이를 키워본 학부모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학습만화 Why? 시리즈 중 하나인 ‘쫓겨난 임금’이 어린이 뮤지컬로 재탄생 해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어린이 뮤지컬로 돌아온 (이하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간략한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배경은 마법학교. 이 학교에서 캡틴 마법사가 되고 싶은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그런데 주인공이 어떠한 계기로 마법에 걸려, 시간의 문을 통해 역사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거기서 쫓겨난 임금들을 만나며 리더십을 배워나가게 되는 모험극입니다. 역사와 궁궐이라는, 아이들에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소재이지만, 자기 또래 아이들이 과거여행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형식을 가지고 있어 재미와 판타지, 교육이라는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뮤지컬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허승민 연출가와 김태근 작곡가가 연출 및 작곡을 맡아 작품의 완성도가 탄탄하다고 합니다. 허승민 연출가는 그간 ‘비틀깨비’, ‘구름빵’ 등 우리나라 정서와 잘 어울리는 어린이 창작뮤지컬을 선보이면서 작품성은 물론 흥행성까지 인정을 받아왔는데요. 이번 공연에서도 춤추는 책, 말하는 시계탑, 시간의 문 등으로 무대를 꾸며 아이들을 상상력의 세계로 인도할 준비를 끝마쳤다고 하네요.

뮤지컬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4월 28일부터 5월 26일까지,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됩니다. 3월 19일부터 예매를 개시했는데요.
4월 한 달 동안!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를 사용하시면 30%의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가 가능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마법 삼총사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 어린이 뮤지컬 !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최고의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명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