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설 연휴에 뭐 볼까. 설 개봉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벌써 이번 주말부터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연휴가 생각보다 짧아서 저 같은 미혼 직장인들은 아쉽기만 하고~ 본격 명절 음식 준비와 차례를 지내야 하는 분들은 오히려 짧은 게 낫다는 반응을 보이네요.^^ 사실 지난 해 크리스마스도 그렇고, 1월 1일 역시 일요일이라서 제대로 연휴를 즐기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그간 쌓인 피로를 싹 풀 수 있는 싱글 분들은 위한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플랜’을 짜드리려고 해요~! 먼저 설에 맞춰서 개봉하는 영화들을 살펴보니 참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추운 겨울 따스한 감동을 만끽하고픈 분들이라면 김명민 주연의 [페이스메이커]를 추천드려요. 완벽한 마라토너로 분한 김명민의 연기력이 또 한번 빛을 발하는 작품인데요. 늘 남의 기록을 위해서만 달렸던 페이스메이커의 인생 스토리를 조명하는 휴먼 감동 드라마라고 합니다. 독특하고 튀는 스토리를 좋아하는 유니크한 분들에게는 엄태웅, 정려원 주연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주목하세요. 시한부 인생이라는 진부한 소재를 비틀어 슬프지 않은 유쾌한 스토리로 엮은 본격 장례 데이트 무비라고 합니다. 정말 신선한 충격!이네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로운 취향의 분들에게는 안성기 주연의 [부러진 화살]을 추천합니다.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패소 판결을 내린 담당 재판장에게 석궁을 쏜 김명호 교수의 ‘석궁 테러 사건’을 토대로 한 사회 고발의 내용을 담은 영화입니다. 또 놓쳐서는 안될 중요한 정보가 있는데요. 영화 [원스]를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거리에서 노래를 하는 가난한 음악인과 꽃을 파는 여자의 아름다운 사랑과 하모니가 인상적인 음악영화인데요. 지난 주에 이 영화의 후속편이라고 할 수 있는 원스 어게인이 개봉을 했고, 그것을 기념하여 이번 설 연휴가 있는 주말에 영화 [원스]를 재 상영 한다는 소식이네요. 혹시라도 극장에서 못 보신 분들은 꼭 한번 챙겨보시길 바래요. 저도 꼭 가 볼 생각이랍니다.^^
연휴 내내 집에서 방콕~을 즐기실 분들이라면 설연휴 특집 TV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수상한 몰카 조작단’이라는 신개념 몰래 카메라 방송 프로그램이 선을 보인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이 프로그램은 ‘나는 쉐프다’라는 가짜 제목을 달고 이미 녹화를 마쳤다는 사실인데요. 박명수, 정준하, 길, 정형돈, 노홍철, 하하 등 무한도전의 멤버들과 김구라, 고영욱 등이 출연하며 더욱 흥미를 자아낸답니다.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설 연휴에 꼭 챙겨보시길 바래요.
 
이밖에도 연예인판 짝, 스타애정촌 시즌2가 특집 형식으로 꾸며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보니 싱글들의 명절 연휴를 책임지는 다채로운 소식이 참 많네요. 저 역시 연휴에 그 동안 바빠서 보지 못한 TV나 영화도 챙겨보고~ 집으로 내려가 명절 준비하시는 부모님의 일손도 돕고 가족들이 모두 모여 따뜻한 담소를 나눠볼 생각입니다. 엔터식스 매거진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