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Beauty
2013.10.04 16:00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음영 아이 메이크업 TIP!

 

 

'가을'하면 떠오르는 메이크업은 단연 음영 아이 메이크업. 음영 아이 메이크업이란, 말 그대로 눈매에 음영을 넣어 눈이 더욱 길어 보이고 깊어 보이게 만드는 메이크업으로 매력적이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때 많이 활용됩니다. 때문에 더운 여름보다는 선선하고 분위기 있는 가을에 더욱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인데요, 특히 이 음영 아이 메이크업은 눈가에 유분이 많아 눈 화장이 잘 번지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이크업이랍니다. 그윽한 눈매를 갖고 싶으신가요? 매 시간 눈화장이 번져 스트레스 받으신다구요? 자, 지금부터 저와 함께 음영 아이 메이크업 배우고 고!민!타!파! 해보아요~ START!^^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선택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먼저,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이너를 골라야겠죠. 아이섀도우를 선택할 때에는 펄감이 느껴지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컬러에 들어있는 펄 입자가 초보자도 쉽게 그라데이션 효과를 내기 좋게 해주기 때문이죠. 아이라이너는 날렵한 눈매를 원한다면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보다 자연스러운 눈매를 원한다면 펜슬 또는 젤 아이라이너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펜슬 또는 젤 아이라이너는 잘 번지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에 신경써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이너의 컬러는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해골라주시면 되는데요, 여러분에게 어울리는 컬러가 궁금하다면 blog.enter6.co.kr/506 이 곳에서 테스트해보신 후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HOW TO 음영 아이 메이크업

 

먼저, 엄지손톱 두께의 납작 브러시를 사용해 눈두덩에 피부톤보다 한단계 밝은 아이보리 톤의 섀도우를 살짝 얹듯이 바릅니다. 이 과정은 눈가에 하이라이트를 주는 동시에 유분기를 제거하는 단계로 검지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셔도 무방하답니다. 그다음 좀 더 짙은 중간 톤의 섀도우를 브러시 팁에 묻혀 손등에서 양을 조절해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펴 바릅니다.

 

 

마지막으로 납작한 포인트 브러시에 가장 짙은 섀도를 묻혀 눈의 앞부분에서 중간 지점까지 바른 다음, 브러시로 눈꼬리쪽으로 그라데이션하면 그윽한 눈매의 아이 섀도우 단계 끝! 이 후 자신에게 맞는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려주면 가을 음영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음영 아이 메이크업은 옅은 색으로 눈의 가장 넓은 면적을 바르고 차츰 짙은 컬러를 좁은 면에 바르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로 연출한 아이 메이크업은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느낌을 주는데요, 펄감이 섞인 섀도언더와 눈 꼬리에도 살짝 발라주면 더 깊은 눈매를 완성할 수 있으니 더 분위기 있는 눈매를 원하신다면 touch touch~! 어때요, 어렵지 않죠? 이번 주말, 그윽한 음영 아이메이크업으로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이 되어 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84)N
Collection (754)
Life & Talk (269)N
Now Event (248)
Now Enter6 (613)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