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할로윈 메이크업, 과감하고 강렬하게 연출하고 할로윈 파티 퀸이 되어보자!

 

 

할로윈 메이크업, 과감하고 강렬하게 연출하고 할로윈 파티 퀸이 되어보자!

 

 


 

10월31일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지난 시간에는 할로윈 데이 룩에 대해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스타일의 완성 '얼굴' 스타일링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얼굴 스타일링? 바로 메이크업이죠! 할로윈파티에서 아찔하고 매혹적인 파티퀸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엔실장이 제안하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주목하세요!

 

 

 

 

할로윈 데이 만큼은 과감할수록 좋다는 사실! 이날 만큼은 평소보다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연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할로윈 룩에서 유니크한 악세서리와 블랙, 버건디 컬러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다면 메이크업에서는 뱀파이어처럼 창백한 피부톤에 레드, 버건디립 또는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부분 부분을 강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블러셔 비켜! 핏기 없이 창백한 피부 연출하기!

 

귀신처럼 핏기 없이 창백한 피부, 하얗게 질린 듯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얼굴에 생기를 주는 블러셔 사용은 노! 오로지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파우더만으로 깨끗하면서 흰 피부를 표현해야합니다. 먼저, 비비크림 또는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준 후, 결점은 컨실러로 가볍게 가려주세요. 그리고 파우더를 이용하여 밀가루를 끼얹은 듯 매트하게 마무리하면 뱀파이어 저리가라~!!! 창백한 피부 완성!

 

 

 

 

 

피? 립스틱? 새빨간 레드 입술로 강렬하게!

 

할로윈 데이니 만큼 입술을 피로 물들인 듯한 립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세요. 립 컬러는 레드 또는 이번 시즌 유행 컬러 버건디를 추천합니다. 이때, 립컬러를 바르기 전 컨실러로 입술을 톤다운 시켜주시면 립스틱 본연의 색이 선명하게 살아나니 참고해주시구요. 또 이런 진한 컬러를 바를 때에는 라이너나 브러시로 립 주변을 깨끗하게 그리는 것이 중요해요. 입술선이 또렷하지 않으면 립스틱을 발랐을 때 전체적으로 입술 주변이 번져보여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메이크업 시 립 라인을 깨끗하게 처리해주시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한층 돋보이게!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은 눈을 커보이게해 일상생활에서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데요, 할로윈 파티용 스모키 메이크업은 더 깊고 강렬하게 연출해주세요. 먼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기 전 번지지 않도록 아이 프라이머를 눈 두덩이 눈꼬리 등에 꼼꼼히 발라주시구요. 피부와 같은 스킨톤의 베이스 섀도우를 눈두덩이에 펴바른 뒤 블랙 또는 붉은 톤의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를 촘촘히 메우는 듯 아이라인을 그려주세요. 눈 아래까지 빼놓지 마시고 꼼꼼히 그려주세요!

 

 

 

 

그 다음 검지 손가락을 이용해 블랙 혹은 어두운 계열의 섀도우를 쌍꺼풀 라인 위에 덧 입혀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시면 Great! 여기에 방금 사용했던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굵고 진하게 그려주고 인조 속눈썹을 붙여주세요. 인조 속눈썹은 눈 길이에 맞춰 적당하게 잘라준 뒤 핀셋을 이용해 속눈썹 최대한 가까이 중앙부터 붙이고 앞과 뒤 순서로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강렬하고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할로윈 파티의 퀸이 되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