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100배 즐기는 메이크업 팁 2가지만 기억하라!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100배 즐기는 메이크업 팁 2가지만 기억하라!

 

 

8월엔 굵직한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8월 2일부터 4일까지 ‘2013 지산 월드 락페스티벌’, ‘2013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제 14회 부산 록페스티벌’, 8월 14일부터 15일까지 ‘슈퍼소닉 2013’, 8월 17일부터 18일까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9-시티브레이크’ 등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의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는데요!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즐기는 축제인만큼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의 축제 분위기에 더욱 젖어들고 싶다면 그 곳에 어울리는 엣지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세요!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100배 즐기는 메이크업! 지금 알려드릴게요^^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100배 즐기는 메이크업, 2가지만 기억하면 GAME OVER!

 

 

 

1.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보송보송 베이스 메이크업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은 야외에서 장시간 진행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축제 내내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기고 열정적으로 축제를 즐기죠. 이에  온 몸이 땀에 흠뻑 젖는 것은 인지상정. 이를 대비해 우리는 땀과 유분에 강한 메이크업, 지속력이 강한 메이크업을 해야합니다.  

 

 

  

 

만일 화장이 무너진다고 하더라도 자연스럽게 무너지는 제품을 택해야 하는데요, 이를 위해서는 땀과 피지를 흡수하고 오랫동안 보송함을 유지시켜 주는 파운데이션을 택하되, 나중을 위해 수정 메이크업이 용이한 제품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미스트 스펀지에 적셔 메이크업을 다지면 더 지속력이 좋은 메이크업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2. 대담하고 개성있는 아이메이크업! 

 

락페스티벌, 뮤직페스티벌 메이크업의 기본 중의 기본, 바로 워터프루프 입니다. 흘러내리는 땀에 눈가가 팬더처럼 번지지 않도록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아이라인을 그릴 때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평소보다 대담하게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까요! 평소에 사용하던 블랙이나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에서 탈피하여 핫핑크, 그린, 블루 등 과감하고 강렬한 컬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서 눈가에 포인트를 주면 컬러가 주는 느낌에 개성이 더해져 멋진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 평범한 아이라인을 그리기 보다는 독특한 형태의 아이라인을 연출하여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담아보세요.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는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로 눈꼬리 부분의 라인을 두 겹으로 그리거나 펜슬 타입의 펄아이라이너로 눈 앞머리를 살짝 강조해주면 시원하면서도 유니크한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메이크업이 완성 된답니다.

 

 


  

 

 

 

 밤새도록 놀아도 끄떡없는 락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메이크업으로 8월의 락페퀸이 되어보세요!^^

  

 

 

 

 

 

 

토니모리(TONY MOLY) 엔터식스 코엑스점

토니모리(TONY MOLY)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토니모리(TONY MOLY)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토니모리(TONYMORY)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