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연예인 웨딩 드레스 그리고 쁘띠성형에 대한 모든 것!

 

연예인 웨딩 드레스 그리고 쁘띠성형에 대한 모든 것!

 

 

다가올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예식 준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제 주위에도 9월, 10월에 결혼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지금 한창 웨딩 드레스를 알아보고 계시더라구요. 그렇게 많은 지인들의 드레스를 접하다 보니 문득 연예인들의 웨딩 드레스가 궁금해졌답니다. 유행을 선도하는 그녀들, 촬영하면서 수많은 드레스를 입어본 그녀들이 선택한 웨딩 드레스는 과연 어떤 디자인일까요? 이슈가 되었던 여자 연예인들의 웨딩드레스,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연예인 웨딩 드레스 보러가기 ▶ http://blog.enter6.co.kr/959

 

 

 

웨딩 드레스만큼이나 중요한 얼굴!

 

'스타일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그만큼 웨딩 드레스만큼이나 예식 당일의 얼굴 상태 또한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때문에 요즘엔 예쁘고 아름다운 모습을 위해 웨딩 쁘띠 성형을 하는 신부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예요. 엔실장 주위에도 결혼을 앞두고 쁘띠 성형을 하는 분들위 굉장히 많은데요. 다섯명 중 세명은 꼭 하는 것 같아요. 물론 만족도도 크구요~ 그렇다면 결혼식에 맞춰 간단히 예뻐질 수 있는 쁘띠성형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성형 엔닥터 윤희근 원장님에게 들어볼까요?

  

 

 

 

 

예비신부를 위한 쁘띠성형

 

결혼이 결정되면 갑자기 바빠지게 되지요, 여기저기 인사다니랴 집 알아보랴 혼수 마련하랴, 또 신랑신부로서 웨딩 촬영과 결혼식 당일 그날만큼은 누구보다도 돋보이고 싶은 때입니다. 하지만 시기적으로 큰 성형수술은 좀처럼 계획하기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하고 회복기간이 짧은 사각턱 보톡스, 애교나 코, 턱끝의 필러 등이 사진 촬영 시에 도움이 됩니다. 그밖에 비교적 간단한 미니지방흡입수술로 팔뚝이나 아랫배 등을 슬림하게 할 수 있고, 턱끝이나 볼쪽에 소량의 지방이식수술도 좋습니다.

 

 

 

 

신부를 예쁜 동안얼굴로 만드는 애교필러

 

신부화장이나 스튜디오 촬영 메이크업이 눈, 코의 윤곽을 또렷하게 해주는 효과는 만들어줄 수 있지만 애교살은 후보정이 아니면 만들어주기 어렵습니다. 애교살은 눈이 크고 생기있게 보이게 하면서 어려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물로도 그렇지만 사진상에서는 크게 티나지 않으면서도 동안으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더 큽니다.

  

 

 

 

보톡스, 애교필러등 쁘띠성형 주의할 점은?

 

사각턱 보톡스는 주사 직후에도 활동하는데 무리가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갸름해지는 효과가 주사 후 1~2개월에 걸쳐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최소한 한달 전에는 하시는 것이 시점으로 볼때 적절합니다. 일반적으로 사각턱 보톡스는 시술 후 3~4개월 째가 저작근육 축소 효과가 가장 뚜렷해지는 시기입니다. 애교살 필러는 2-3일 정도의 회복기간이면 일반적으로 부기가 얼추 내리지만 체질적으로 멍이 잘들고 오래가는 분은 촬영이나 결혼식 전 3~4주 내에는 만일을 위해서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형외과전문의가 추천하는 웨딩성형

 

신부를 위한 성형은 회복기간이 많이 필요해서는 안되고 너무 급격한 전후 변화를 추구해서도 안되겠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볼때 가장 부담없는 시술은 역시 사각턱보톡스입니다. 필러를 이용하여 약간의 애교살을 보충하거나 무턱을 교정하는 것도 추천할 만합니다. 무턱의 교정은 미세지방이식수술로도 비교적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사각턱 보톡스와 함께 하면 경우에 따라 상당한 V라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웨딩드레스로 잘 커버되지 않는 팔뚝의 지방흡입도 신부들이 결혼식 전에 하고싶어하는 수술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웨딩성형으로는 무리하게 흡입하지 않고 미니지방흡입 형식으로 시술해야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