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너의 목소리가 들려 '너목들' 이다희(서도연) 세련된 오피스 룩 패션 스타일링

 

 

너의 목소리가 들려 '너목들' 이다희(서도연) 세련된 오피스 룩 패션 스타일링

 

 

여배우 이다희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서도연 검사 역을 맡은 이다희의 검사 패션, 오피스룩 스타일이 화제를 끌고 있는 것인데요, 슈퍼모델 출신 이다희는 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키와 몸매가 부각되는 오피스 룩을 자주 입는답니다, 실제 슈퍼모델 출신답게 자신의 늘씬한 키와 몸매를 살린 오피스 룩으로 프로페셔널하고 더욱 세련된 검사의 분위기를 연출하죠. 

  

 

  

 

동시에 이다희(서도연)는 부잣집 딸이라는 극중 캐릭터에 맞게 럭셔리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많은 직장인 여성들에게 부러움과 관심을 사고 있는데요. 검사라는 직업상 많이 화려하지는 않으나 그렇다고 밋밋하지는 않은, 한마디로 단정하면서도 약간의 화려한 컬러가 포인트 되는 의상을 자주 입고 나온답니다.

 

 

  

 

또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이다희(서도연)는 이보영(장혜성)과 치열한 대결 구도를 펼치고 있죠. 이런 대결 구도는 패션에서도 잘 드러난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즐기는 이보영(장혜성)과 럭셔리하고 도도한 매력이 돋보이는 오피스룩을 선보이는 이다희(서도연)의 패션 스타일이 비슷한듯 대조를 이루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이다희(서도연)는 무거운 오피스 룩뿐 아니라 가벼운 투피스로 사랑스러운 패션을 연출하기도 하며 비비드한 컬러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매치해 생기있는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그러면서도 블라우스는 항상 스커트 안으로 넣어 입어 오피스 룩의 단정한 분위기를 최대한 부각시키죠.

 

 

 

 

럭셔리하고 시크한 오피스룩으로 직장인 여성들의 시선을 집중 시킨 이다희(서도연) 패션 스타일,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매력적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