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NEW] 'En's clinic' 엔터식스 스타일 지기 엔실장과 여성 뷰티 전문의의 콜라보레이션!

 

 

[NEW] 'En's clinic' 엔터식스 스타일 지기 엔실장과 여성 뷰티 전문의의 콜라보레이션!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로운 카테고리에서 인사 드립니다 엔실장이예요, 벌써 2013년 상반기가 모두 지나가고 7월, 하반기가 시작되었어요! 하반기의 시작과 함께 엔터식스, 그리고 스타일 매거진에도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엔실장과 관련하여 가장 큰 일은 대학생 서포터즈가 선발되었다는 것과 'En's clinic'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선보이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다음주부터 새롭게 선보여질 'En's clinic'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En's clinic'은 여러분께 보다 전문적인 뷰티 상식을 드리고자 엔실장이 야심차게 마련한 카테고리랍니다! 그간 전해드렸던 뷰티 상식에, 선별된 전문의들의 의견을 더해 보다 유익한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죠!

 

 

 

 

 

가령, '여름철 패션과 스타일'에 대해 여러분께 정보를 드린다고 하면 여름과 관련하여 여러분께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엔실장이 전해드리고

 

 

 

 

 

▼ 여름과 관련한 스타일 매거진 컨텐츠

 

 

 

.

.

.

.


 

 

 

여기에, 이 포스팅을 보면서 궁금할 수 있는 연관 뷰티 정보를 뷰티 전문의가 직접 전하는 것이죠!

 

 

 

 

 

 ▼ 벧엘 피부과 조은아 원장의 뷰티 칼럼 

 

 

 

.

.

.

.

 

 

 

 

이런 형태로 뷰티전문의의 의견이 더해져 더욱 탄탄하고 알찬 정보로 여러분을 맞을 예정입니다.

 

 

 

 

 

이 카테고리의 컨텐츠는 '엔닥터'라 불릴 3명의 전문의들과 엔실장이 공동으로 제작하고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전해질텐데요. 엔실장과 함께 정보를 전해드릴 엔닥터에는 성형외과 전문의, 피부과 전문의, 모발이식 전문의 총 3분이 선정되었습니다. 여성분들의 최고의 관심사, 피부와 성형뿐아니라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헤어라인, 두피, 탈모 등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여 선정되었죠!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뷰티 및 건강 정보들만 모아모아 속 시원~하게 전해드릴 멋진 엔닥터 3분! 지금 함께 만나보아요^^ 

 

 

 

 

 

 

 

 

 < 벧엘 피부과 조은아 원장 > 

 

 

  

 

 

 

< 압구정 윤희근 성형외과 윤희근 원장 >

 

 

 

 

 

 


 < 털드림 모발 이식 센터 류효섭 원장 >

 

 

 

 

업계 최고의 전문의들로 이루어진 엔닥터 군단과 함께하는 'En's clinic' 신선하고 유익한 정보로 채워드릴테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려요~ 본격 포스팅은 다음주부터 시작됩니다! Coming soo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