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덥고 습한 여름철, 땀 걱정 없는 데이트룩 추천, 레이스와 펀칭!

 

 

덥고 습한 여름철, 땀 걱정 없는 데이트룩 추천, 레이스와 펀칭!

 

 

이번 주말에 있을 남자친구과의 데이트에 들떠있는 당신. 하지만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같은 날씨에 도무지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막막하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쁜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 남자친구에게 땀으로 젖어있는 자신을 보여주고 싶지는 않을테니까요~더운 여름, 남자친구와의 데이트룩 때문에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엔실장의 제안을 주목해주세요~!!

 

 

 

 

여름철 옷은 뭐니뭐니해도 통풍이 가장 중요합니다. 통풍이 잘 되는 패션 아이템에는 작년부터 인기를 꿀고 있는 레이스와 펀칭 디테일이 있는데요, 구멍이 송송 뚫린 펀칭, 레이스 아이템은 바람이 잘 통하기 때문에 땀을 흘려도 금방 마르고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으며 특히 올 여름 핫 트렌드로 떠오른 펀칭을 코디에 활용하면 무더위 속 데이트룩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펀칭 디테일이 가미된 옷은 구멍이 나 있어 살이 비치긴 하지만 시스루룩처럼 섹시한 느낌을 주기보다는 청순하고 단아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여자친구의 노출에 민감한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랍니다. 펀칭과 함께 레이스도 데이트룩으로 손색없는 아이템인데요. 특히 레이스 원피스는 청순하고 단아한 느낌은 물론 레이스 특유의 여성스러움과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의 데이트룩으로 제격입니다.

 

 

 

 

또한 여름철 출시되는 레이스 원피스는 시스루룩처럼 적용되어 가릴 곳만 가려지는 것이 특징으로 직접적인 노출이 아니지만 은근한 섹시함을 선사합니다. 레이스 원피스의 대표 컬러인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는 은근한 섹시미와 함께 소녀스러움과 청순함, 우아한 느낌을 강조하는 반면 레드, 핫핑크, 블랙 등 강렬한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는 섹시한 느낌을 더욱 강조하니 상황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선택해 입으시는 것이 좋겠죠.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펀칭, 레이스 블라우스는 정장스커트나 팬츠 등 어디에나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특히 펀칭 디테일이 가미되어 있는 블라우스는 펀칭 디테일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더욱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의 펀칭과 레이스, 이 정도면 남자친구에게 사랑받기에 손색 없겠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