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3.06.10 14:28

 

2013-06-10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6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전 점에서 '펀펀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호텔 숙박권, 영화 예매권 및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하여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플라스틱아일랜드, 랩, 매긴, 잇미샤, 라인 등 인기 여성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핫 썸머 패션 잡화 제안전’을 통해 게스슈즈 여성구두 및 러브캣 여성가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6월 15일 야외 공연장에서는 ‘대학생 아티스트 선발 오디션’ 본선 진출 5개 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아디다스, 아디다스 키즈, 프로스펙스 등이 참여하는 ‘스포츠 여름 이월 특가 상품대전’을 실시, 여름 샌들, 아동화, 워킹화, 티셔츠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수영복/수영 용품 특집전’을 통해 성인 및 아동 수영 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또한 유니클로 특별 한정 판매전, 자라 여름 상품 기획전 등을 진행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바캉스 수영복 특가전’을 실시하여 엘르, 아레나, 레노마 수영복을 29,000원부터 판매하고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스케쳐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신발 및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인기 스포츠 브랜드 썸머 대전’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유니바이크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스마트 자전거를 99,000원부터 특별가에 판매 한다. 코엑스점에서는 단독 기획전을 통해 크록스, 나일론 핑크 등 패션 상품을 한정 특가에 판매하며 게스진, 버커루진, 와우룩츠, CK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를 최고 70% 할인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맞춰 여름상품 세일 및 특가전을 앞당겨 준비하였다.”며 “펀펀 썸머 페스티벌은 한 발 앞선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6월 20일까지 ‘최고의 바캉스 패션을 뽑아주세요’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실시, 4가지 바캉스룩에 투표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선택한 바캉스 패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30)N
Collection (745)
Life & Talk (256)
Now Event (240)N
Now Enter6 (589)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