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롱 덕다운 패딩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9일 몸 서리치게 추운 금요일

정말 추운 금요일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네요. 최저기온 영하 6도에 최고기온이 0도라고 하니 얼마나 추울지 생각만 해도 볼이 얼얼해지는 기분이죠? 내일은 조금 더 보온에 신경을 쓰여야 되겠어요. 혹시 드라마 즐겨 보시나요? SBS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천일의 약속은 매회 방송 될 때마다 어마어마한 패션 신드롬을 보여주고 있어요. 저 엔실장도 김수현작가를 좋아해서 꾸준히 시청을 하고 있는데요! 물론 엔터식스가 천일의 약속의 메인 협찬사 이기도 해서 더욱 애정을 가지고 보고 있기도 합니다. 방송 직후부터 다음 날까지 누가 입은 제품이 어디 제품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고, 실제로 한 브랜드는 드라마에서 수애씨가 착용한 아이템이 완판을 앞두고 있다네요. 방송의 효과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주에는 수애씨가 입은 패딩 점퍼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는데요. 그래서 엔실장도 추운 날씨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오늘은 롱 덕다운 패딩 으로 스타일링 하는 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패딩 소재는 겨울에 없어서는 안되는 소재예요.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의 패딩점퍼는 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의 교복이라고 할 정도로 인기가 좋고요. 최근 걷기운동, 등산 등이 유행하면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베스트 아이템이 되었지요. 대체로 캐주얼한 옷에 즐겨 매치해서 입게 되는 패딩 점퍼는 깃털이나 합성면을 등을 채워넣고 퀄팅으로 누빈 제품을 총칭한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말이죠. 위의 강소라씨가 입고 있는 덕 다운 웨어는 버커루 진의 2011 F/W 신제품이고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인기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특히 덕 다운 패딩이기 때문에 보온성도 합성 솜보다 높다고 하네요.  

 

패딩 중에서도 내일은 위 버거루 제품처럼 기장이 긴 제품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길이감이 있는 롱 덕다운 패딩은 편안한 활동성을 지니면서도 여성스럽게 코디 하실 수 있기 때문이지요. 또 짧은 기장과는 비교할 수 없는 보온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영하의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집 밖에 마실 나가는 것처럼 코디하시면 곤란하답니다. 롱 덕다운 패등으로도 충분히 여성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거든요. 그 이유는 롱 덕다운 패딩은 대부분 라인을 살려주도록 허리선이 강조 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처음 구입하실 때부터 패딩의 장, 단점을 생각하셔서 허리 벨트나, 주름 등으로 시선을 분산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내일은 이처럼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롱 덕다운 패딩으로 코디해도록 할께요. 허리 벨트 등으로 라인이 강조된 제품의 경우에는 캐주얼 외에도 오피룩에도 코디하셔도 트랜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가운데 사진처럼 굽 있는 부츠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거나 짧은 미니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시면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부츠의 길이가 무릎 길이와 하다면 롱 덕다운 패딩과 비슷한 기장이라 예쁘게 연출하시기 어렵답니다. 하의는 롱 덕다운 패딩보다는 짧은 것으로 선택하셔서 하의실종 패션을 완성해주세요. 상의는 니트 티셔츠정도면 무난하게 코디 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은 감기에 더욱 조심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