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우결 (우리 결혼 했어요) 고준희 패션 스타일

 

 

우결 (우리 결혼 했어요) 고준희 패션 스타일

 

요즘 최고의 상승세를 올리고 있는 배우 고준희, 최근 가수 정진운과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드라마에 이어 예능계까지 섭렵하고 있는데요, 배우 고준희는 여배우의 조건인 연기력, 미모 뿐아니라 톡톡 튀는 패션 센스까지 갖추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 했답니다. 사랑스러운 페미닌 스타일부터 여배우 포스가 물씬 느껴지는 시크한 패션까지 '우결' 속 고준희 패션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화려한 프린트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늘씬한 몸매의 고준희는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옷을 자주 선보이는데요, 이 때 고준희는 화려한 프린트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원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스타일을 완성한답니다. 화려한 꽃무늬(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아우터를 입을 때는 이너웨어로 올블랙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모노톤으로 의상 컬러를 통일하여 포인트를 줍니다.

 

 

  

 

또한 고준희는 네온 컬러의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키니팬츠를 입어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는데요, 이 때에도 네온 컬러의 프린트 스키니에 무채색의 화이트 컬러 이너와 자켓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강렬한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가죽과 데님으로 시크하게!

 

고준희는 패셔니스타 답게 트렌디한 소재인 가죽과 데님을 활용한 코디를 자주 선보이는데요, 가죽과 데님은 믹스매치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정진운과의 첫 만남에서 고준희는 여성스러운 프린트 티셔츠와 비비드한 빨간색 미니스커트를 입고 가죽 자켓을 착용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가죽 자켓에 베이직 화이트 티셔츠 그리고 핫핑크 컬러의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롹시크 룩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또한 고준희는 데님 재킷을 활용한 믹스매치 패션으로도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데요,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에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을 매치해 여성스러움과 보이쉬함을 동시에 연출하기도하고 깔끔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자켓을 입어 패셔너블한 빈티지룩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요즘 대세 고준희 패션 스타일, 대세가 될 만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