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성년의 날 향수 추천! 20대 초반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여자편

 

성년의 날 여자 향수 추천! 20대 초반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 이제 정말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93년생 여러분을 위한 2013 성년의 날! 93년생 가족, 연인, 친구, 지인분들 성년의 날 선물 준비하셨나요~?? 지난 시간 성년의 날 선물로 20대 초반 남자에게 어울릴만한 향수를 추천한 것에 이어 오늘은 20대 여자에게 어울릴만한 향수를 추천하겠습니다. 성년의 날, 20대 초반 여자에게 선물하면 좋을 향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금 바로 보시죠! 

 

 

 

 

향수를 추천하기 전에! 향수에 관한 기본 정보 하나만 전해드릴게요. 저번시간에 향의 농도에 따라 분리되는 퍼퓸-오드퍼퓸-오드뚜왈렛-오드코오롱 4가지 종류와 시간에 따라 향이 달라지는 탑노트-미들노트-베이스노트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오늘은 향수를 뿌리는 곳에 대해 얘기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향수는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손목과 귀 뒷부분 등 맥박이 뛰는 부위에 뿌려주어야 향이 잘 퍼진답니다. 향을 천천히 퍼지게 하고 싶다면 허리와 팔꿈치 부분에, 은은한 향을 원하신다면 밑에서 위로 올라가는 향기의 성질을 감안해 무릎 뒤 등 하체 부위에 뿌리시는 것이 좋아요. 향수를 옷에 뿌리시는 분들도 종종 있는데요. 이런 경우, 햇빛을 받으면 옷에 얼룩이 질 수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맨 살에 뿌리는 것이 좋아요.

 

 

 

 

 

1. 폴스미스 로즈

 

폴스미스 로즈는 폴스미스 아내 폴린이 폴의 생일을 축하하며 3년에 걸친 작업 끝에 폴스미스의 이름을 따 개발한 향수 입니다. 이름 그대로 장미향을 갖고 있는 폴스미스 로즈는 생장미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것도 첨가 되지 않은 깨끗한 장미향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향수는 관능적이고 성숙한 장미향이 아닌 다소 정직한 장미향이라 사랑스러우면서도 깨끗한 인상을 주어 20대 초반, 그 중에서도 여성스러운 여자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향이랍니다. 

 

 

 

탑노트

그린티, 로즈 - 사랑스러움, 깨끗함

 

 

미들 노트

터키쉬 로즈오일, 매그놀리아 플라워, 바이올렛 - 사랑스러움, 깨끗함, 우아함

 

 

베이스 노트

로즈 압솔뤼, 소프트우드, 머스크우드, 세달우드 - 매혹적, 깊이 있는 세련미

 

 

 

 

 

2. 모스키노 아이 러브 러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의 20대 여자분에게 선물하면 좋은 모스키노의 아이 러브러브! 이 향기는 페라리 라이트와 D&G 라이트 블루와 비슷한 향인데 더 귀엽고 여성스러우며 상큼하답니다. 모스키노 아이 러브러브는 케이스에서 느껴지는 느낌 그대로 맑고, 순수하며 생동감 있고, 활기찬 여성을 위한 향수로 20대 여성의 발랄한 이미지와 아주 잘 어울리는 향수! 

 

 

탑노트

오렌지, 레몬, 그레이프 후르츠, 레드 커런트 - 상큼, 달콤, 발랄

 

 

미들 노트

시더잎, 러쉬, 백화, 티 로즈 - 로맨틱, 여성스러움

 

 

베이스 노트

머스크, 타나카 우드, 시더우드 - 부드러움, 따뜻함

 

 

 

 

 

3. 글로우 바이 제이로

 

비누향이 나는 향수로 유명한 글로우 바이 제이로 입니다. 이 향수는 헐리웃 배우 제니퍼 로페즈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데요, 샤워를 하고 있는 제니퍼 로페즈를 광고에 등장시키며 이 향수의 이미지를 어필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병 디자인도 제니퍼로페즈의 굴곡있는 몸매를 본 딴 것이라고 하죠. 글로우 바이 제이로는 비누향스러운 잔향으로 유명한데요, 막 샤워하고 나온듯한 산뜻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어 모든 여성이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랍니다.

 

 

탑노트

오렌지 플라워, 자몽, 네롤리 - 신선, 상큼

 

 

미들 노트

핑크 장미 꽆잎 에센스, 샌들우드, 소프트 엠버 - 여성스러움, 섹시함, 관능적인

 

 

베이스 노트

재스민, 오리스, 소프트 머스크, 바닐라 - 깨끗하고 싱그러운

 

 

 

 

 

 

[ 정품 향수 구입처 ]

 

 

 

 올리브영(OLIVE YOUNG)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올리브영(OLIVE YOUNG)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올리브영(OLIVE YOUNG) 엔터식스 왕십리점

 

 

 

 

  

아리따움(ARITAUM) 엔터식스 왕십리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