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피부톤에 맞는 블러셔 고르기! 나에게 맞는 블러셔 컬러는?

 

피부톤에 맞는 블러셔 고르기! 나에게 맞는 블러셔 컬러는?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 주는 블러셔, 여러분은 어떤 컬러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남들이 좋다고 하는 유명 제품? 혹은 평소 좋아하는 컬러? 블러셔는 얼굴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볼 주위에 바르는 제품이기 때문에 선택 시 신중하셔야 하는데요. 블러셔는 피부톤에 어울리는 제품을 발라야 얼굴 빛과 잘 어우러지면서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답니다. 문제는, 내 피부톤에 맞는 컬러가 무엇인지 모른다는 것! 

 

 

 

 

 

 

그런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 자가 진단 테스트, 지금 바로 보시죠!

 

 

 

 

    

 

자신의 피부톤, 찾으셨나요? 엔실장은 C타입이 나왔어요 '가을 웜톤!' 자 이제 각자의 피부톤을 알았으니 그에 어울리는 블러셔 컬러를 알아볼게요. 

 

 

 

   

 

 

 

1. 봄 타입, 노란 피부

 

노란기가 도는 아이보리 컬러의 피부색을 갖고 있는 봄 타입! 봄 타입 피부톤을 가진 분들은 주로 밝은 갈색의 머리카락과 갈색의 눈동자를 갖고 있으신데요. 봄 타입 피부톤엔 따뜻한 난색 계열인 노랑, 주황, 연두 컬러가 잘 어울린답니다. 블러셔는 노란 빛이 가미된 파스텔 계열의 오렌지 컬러가 어울리죠.   

 

 

   

 

 

2. 여름 타입, 어두운 피부

 

여름 타입의 피부톤은 톤 자체가 어둡고 머리카락은 짙은 갈색을 지닌 분들이 많습니다. 여름 타입 피부톤을 가진 분들은 화이트, 핑크, 하늘색 등을 활용하면 부드럽고 우아해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블러셔는 밝은 핑크 컬러가 잘 어울린답니다.

 

 

   

 

 

3. 가을 타입, 혈색 없는 황금빛 피부

 

엔실장의 피부톤이예요. 가을 타입! 이 타입에 속하는 분들은 갈색 피부에 황색빛이 감도는 톤으로, 볼에 혈색이 별로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눈동자와 머리카락은 짙은 갈색이 많고 지적이면서 도회적인 분위기가 나는 분들이 많죠. (엔실장도..ㅎㅎㅎ) 가을 타입 피부톤에 어울리는 컬러는 골드, 카키, 버건디 컬러 등이며 피해야 할 컬러는 파랑과 핑크 등  입니다. 블러셔는 약간의 펄이 가미된 브라운과 오렌지의 중간쯤 되는 컬러가 어울립니다. 

 

  

 

 

 

4. 겨울 타입, 창백한 피부

 

차고 짙은 느낌을 풍기는 피부톤을 갖고 있는 겨울 타입. 겨울 타입 피부톤을 가진 분들은 검은 눈동자와 검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어 또렷한 인상을 줍니다. 또한 대체로 피부는 흰 편이며 볼에 붉은빛이 없는 것이 특징. 겨울 타입 피부톤을 가진 분들이 피해야 할 컬러는 주황, 노랑, 초록이고 어울리는 컬러는 퍼플, 블랙 계열입니다블러셔 컬러는 중간 정도 톤의 라일락 퍼플이 어울린답니다.   

 

 

 

토니모리(TONY MOLY) 엔터식스 코엑스점

토니모리(TONY MOLY)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토니모리(TONY MOLY)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토니모리(TONYMORY)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여러분에게 어울리는 블러셔는 어떤 컬러인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