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가정의 달 맞아 ‘사랑과 감사의 기프트 페스티벌’ 개최

 

 

 

 

2013-05-03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5 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사랑과 감사의 기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고객에게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BC카드 결제 시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전 점 BC·신한·삼성 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 제안전 등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날 스페셜 이벤트로 5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어린이 동반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캐릭터 문구 세트를 증정하고 엔터식스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솜사탕, 팝콘, 풍선 등을 증정한다. 특히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어린이날인 5 '자연 속에 있는 엔터식스'라는 주제로 ' 3회 엔터식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등 최대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5 4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또한 '어버이날·스승의 날 감사 이벤트' 7일과 8일 양일간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드래곤힐 스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3일부터 13일까지 '스승의 날, 선생님께 선물상자를 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하여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연극티켓, 커피쿠폰, 드래곤힐스파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이 들어있는 상자를 선물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선물 제안전 및 기념일 이벤트를 알차게 준비하였다" "엔터식스에서 소중한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5 16일까지 기부 이벤트 '말라리아로부터 내일을 선물하세요'를 실시하여 페이스북 팬 2만 명 돌파 시 유니세프 말라리아 퇴치 모기장 133개 세트를 '엔터식스 페친 일동'의 이름으로 기부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050308380867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