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3 선글라스 트렌드 레트로 빈티지 '복고'

 

 

2013 선글라스 트렌드 [레트로 빈티지 '복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연예인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선글라스, 이제는 그 어떤 아이템보다 대중화 되어 4계절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선글라스는 봄/여름이 되면 더욱 사랑받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작년에 이어 레트로 무드의 영향을 받은 복고 스타일의 선글라스가 인기를 끌겠습니다.

 

 

 

 

* 레트로 (Retro)? 복고주의를 지향하는 하나의 유행, 패션 스타일

 

* 빈티지 (vintage) ? 새옷 같은 느낌이 아니라 낡은듯 멋진 느낌이 드는 패션 스타일   

 

 

 

현재 패션계의 화두는 바로 복고풍. 전 세계 패션 분야에서 복고풍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에도 역시 '복고'가 패션 트렌드를 이끌 전망입니다.

 

 

   

 

이번 시즌 선글라스도 오버사이즈와 화려한 컬러 등의 요소가 가미된 복고풍 디자인이 인기를 끌겠는데요. 작년에 인기를 끌었던 레이벤 스타일은 물론, 뿔테, 보잉, 캣 아이, 사각 프레임, 우드, 무광 소재 등 향수를 일으키는 모든 디자인이 이번 시즌 트렌드로 주목받겠습니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얼굴 크기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립니다. 또한 자외선과 타인의 시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기 때문에 패션 뿐아니라 기능성 아이템으로도 아주 좋은 아이템이예요.

 

 

 

 

버사이즈 선글라스는 얼굴이 작아 보이고 얼굴 라인을 또렷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 작은 얼굴과 얼굴형을 중요시하는 요즘 트렌드에도 안성맞춤이예요!

 

 

 
  

 

이렇게 대담해진 오버사이즈의 선글라스와 더불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해진 컬러의 선글라스도 이번 시즌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런 화려한 컬러의 선글라스는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별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전체적인 스타일을 살려준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이제는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선글라스, 봄 나들이와 다가올 여름 휴가에는 멋진 복고풍 선글라스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