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자친구와의 벚꽃놀이 데이트, 어떤 스타일로 입어야 할까? 남자를 위한 벚꽃축제 데이트룩 추천!

 

 

여자친구와의 벚꽃놀이 데이트, 어떤 스타일로 입어야 할까? 남자를 위한 벚꽃축제 데이트룩 추천!

 

 

Q. 이번 주말에 여자 친구랑 벚꽃놀이를 가려고 하는데요, 도대체 뭘 입고 가야하나요. 여자 친구한테 잘 보이고 싶은데 정장은 조금 오바스러운가요? 평소 직장에 정장만 입고 다니고 캐주얼은 편하게만 입고 다니는 스타일이라 이런 날 어떻게 코디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여자 친구에게 멋져 보이면서도 활동하기 좋은 스타일 좀 추천해주세요.

 

 

A. 벚꽃놀이 같은 나들이를 갈 때는 무엇보다 옷차림이 편안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는 법. 이럴 때는 가디건을 활용하여 코디하는 것이 좋아요. 낮에는 살짝 덥게 느껴지다가도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하기 때문에 가디건처럼 가벼운 아우터로 입었다 벗었다 할 수 있는 코디를 연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벚꽃놀이 스타일 1. 가디건 + 셔츠 +팬츠 +로퍼(or 운동화)

 

 

 

 

가디건 스타일링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가디건과 셔츠의 매칭은 캐주얼한 느낌과 클래식한 느낌을 두루 연출할 수 있는 멋진 조합입니다. 이 룩은 가디건 속에 입는 셔츠를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데요. 윗 사진 속 ▲좌측의 남성처럼 셔츠의 단추를 모두다 채우고 입으면 단정하고 지적인 스타일을, ▲우측의 남성처럼 2~3개 정도의 단추를 채우지 않고 입으면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좌) 패턴이 있는 가디건을 입을 때는 민무늬 셔츠와 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 반대로 패턴이 없는 단색의 가디건에는 체크 셔츠 등 패턴이 들어간 가디건을 입는 것이 좋죠.   

 

 

 

 

무난한 스타일에 컬러감이 멋스러운 가디건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코디법!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던 스타일에 강약을 고려해 코디해야 진짜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벚꽃놀이 스타일로 손색 없죠~!!  

 

 

벚꽃놀이 스타일 2. 가디건 + 티셔츠 +팬츠 +로퍼(or 운동화)

 

 

 

 

가디건과 셔츠의 매칭이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면 티셔츠와의 매칭은 보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해줍니다. 셔츠가 불편하시거나 좀 더 편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벚꽃놀이 패션 스타일!

 

 

 

 

▲ (좌)가디건에 셔츠를 입고 그 안에 또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뽐냈습니다. 약간의 변화로 전혀 다른 룩을 연출한 좋은 예! (우) 컬러감이 너무나 상큼한, 벚꽃놀이, 축제, 꽃 등 봄 관련 단어가 저절로 떠오르는 룩입니다. 양말 컬러까지 다르게 매치한 거 보이시나요? 패션센스가 보통이 아니예요. 하지만 이 분과 달리 패션이 어렵다거나 조예가 깊지 않으시다면 이런 룩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자칫 과한 느낌을 줄 수 있거든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컬러도 강약을 고려해 포인트를 주어 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 동안 더울 때는 가디건을 어깨에 살짝 걸쳐 또 다른 느낌을 줄 수 도 있겠죠?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가디건, 이번 벚꽃놀이에는 가디건 스타일로 여자친구에게 어필해보세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스타일 살리는 남자 로퍼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69

남자 봄 셔츠 트렌 http://blog.enter6.co.kr/854

남자 트렌치코트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50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조인성 패션 http://blog.enter6.co.kr/838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http://blog.enter6.co.kr/562

 

 

 

 

 

 

 

 

 

728x90